SBS 스페셜 '비트코인 위대한 혹은 위험한 실험'

in #kr6 years ago


드디어 예고가 나왔습니다.
거의 두달 정도 촬영을 했고 여러사례를 찾기위해 노력했습니다.
취재를 시작한지는 거의 3달반정도 된듯하네요

사실 블록체인에 관한 내용을 다루는건데 일반인들을 상대로 설명을 하자니 참 어렵습니다.
아는 사람들이야 문제가 없지만 일반 시청자를 상대로 하는 프로그램인지라.... 지금까지도 고민의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3월11일 밤 11시 SBS스페셜에서....


▶️ DTube
▶️ IPFS
Sort:  

또 한번 뒤집어 지겠네요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다루면 사람들이 다 보니까...

@ai1love님 그것이 알고 싶다가 아니라
SBS스페셜 입니다. ㅎㅎ흑

앗 죄송
ㅠㅠ

3월 4일에 하는 줄 알고
왜 안하나 했네요
취재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1520253106590.jpg

계속 3월 11일이라 예고 드렸는데....

제가 날짜를 잘 못 알고 있었나봐요 ^^

와우 엄청 고생하셨네요 ㅠㅠ 기대하겠습니다!!

현 시점에 관심을 가져야만 할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죠....
미래야 지나봐야 알 수 있는것이고요

드디어 고생하셨던 작품이 세상으로 나오게 되는군요~!! 수고많으셨습니다~!!
그런데 저희 스팀잇관련해서는 방송에 안나오는거죠?? 좀 아쉬워서요...

스팀잇이 나오기는 합니다
스팀잇을 하시는 작가분을 취재하기도 해서...

아...그렇군요...ㅠ

오오옹... 재밌겠네요. 기대하고 있습니다 ^^

어떤 내용일지 기대되네요 ㅎㅎ

3/11... 체크하고 꼭 본방 사수하겠습니다. ^^
취재하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ㅎ

상황이 되신다면 스팀잇을 소개하실 때 글을 써서 돈을 버는 곳 뿐 아니라 글을 읽으며 돈을 버는 곳이라는 말씀도 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스팀잇에서는 꼭 작가만 활동한다는 선입관이 있는 것 같아서요. 트위터의 RT나 페이스북의 좋아요같은 어렵지 않지만 작가와 시스템, 커뮤니티에는 가치가 있는 큐레이션과 attention을 적극적으로 보상한다고 알려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실 것 같습니다.

화이팅 !! 꼭 본방사수 할게요

감사감사

와우! 기대됩니다.

큰 기대보다는 그냥 시대의 조류를 보여주며 미래를 생각해보자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95.62
ETH 2917.9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