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비트 외 삼각형

in #kr6 years ago (edited)

캥거루.jpg

지루하네요 허허

박스권인가원인가.png

전 박스보다 원이 좋습니다 ... 장난이고 크게 볼시 횡보중..? 으로 보이네요

1시간봉.png

하락쐐기형 삼각형 상방 이탈로 고개를 든 모습입니다 .
보통 수렴은 끝까지 가지 않고 4분에 3지점이나 3분에 2지점에서 방향이 나옵니다 .
이후 삼각 수렴 중으로 보이는 모습이네요

ㅊㅊㅊㅊㅊ.png

이건 어제 적어둔 관점인데

딱히.png

이런식으로 가려나 ..? 생각중입니다 몇몇 분들은 아직도 8800을 생각중이신데 조심해서나쁠거없죠
-현재 큰 매수세가 없는게 좀 무섭네요

ㅍㅍㅍㅍㅍㅍㅍㅍ프피ㅡ픠픠잉.png

아으트트.png

이오스스스스스.png

재 관심 3인방인데 음...비트형 눈치를 살살 보는거 같네요
대부분알트들이 이런데 언제 쏘려나 ㅠㅠ

다음주까지 푹 쉬면서 존버해봅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