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비트

in #kr6 years ago (edited)

캥거루.jpg

끼야호 ! 인내심이 부족한 전 빠른줍줍으로 뚝뚝뚝뚝 뚝배기를!
키야호 일단 어제 줍줍은 괜찮지만오늘 줍줍은 큰 뚝배기를 부릅니다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20180514_120026.png

네 리브닝스타 패턴 외우세요
ㅊㅋㅌㅋㅊㅋㅌㅊ.png
ㅋㅌㅊㅋㅌㅊㅋㅌㅊㅍㅍㅍ.png

-확대하면 보일려나요 ..안보이는 분들을위해 간단요약
-큰 삼각수렴 모습으로 보임 제발 8900넘어주셈 매수세 없음
잉일.png
-요약 제발 8900넘어주셈

음.png

ㅋㅌㅊㅋㅌㅊ.png

-4시간봉도 아직 상방쐐기형삼각형 패턴? 밖에안보이는 느낌 이라 조심하셈!

-결론
빤스런 준비를 철저히 해야함
지지구간 잘확인해야함
눈에 잘보이는 패턴이만들어 지기전까지는 배팅하다 뚝배기터질가능성이큼
-한번에 폭풍 떡상할만한 심리적 구간이 아님 . 매수세가없다능

-여담
동남아 코인 잘가네요
차트 보는 노하우 공유하실분 있으신가요 !
차트 밋업은 몇번 해보니 차라리 강의가 나을거 같네요 완전 기초 강의부터 듣고싶으신분 !
댓글부탁드립니다.

Sort: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차트 전혀 모르는데
강의들을수 있나요?

지금 구상중입니다!
인원이 3명정도 충족되면 한번 진행하려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지금 다 손절하면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 존버!! ㅋㅋㅋㅋㅋㅋ

으아 그때그때 대응이 너무 힘드네요. 한 달간 단타 결과 존버만도 못한 ...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25.43
ETH 2900.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