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으로 배달음식 - 또! 또! 또! 당했다!

in #kr5 years ago

몰 먹을까 하다가
새로생긴 피자집에서 이벤트를 해서 먹어보았다.
가격도 저렴하게 리뷰가 벌써 100개
사진이 맛있어 보여서 일단 지르고 보았다...
심지어 세트로... 혼자 먹는데...
메뉴 주문에 나의 욕심은 끝이 없다 정말. .

그런데....
이벤트로온 마약 옥수수는 너무 달았고
핫윙은 너무 짯으며
피자는 엄청난 두꺼운 밀가루맛이 났고
스파게티는 ...... 하아....
한입씩 먹고 전부 다 남아버렸다....

20180329_143417.jpg

그래도 밀가루 엄청 두꺼운 피자덕에 일단 배는 부르다..
저 남은 것들은 어디로 치워야 하나...
음식물 쓰레기 봉투가 남아나질 않는다....

Sort:  

진짜 웃프단 말이 딱 맞는 상황^^ㅠ

사진은 정말 맛나보이는데 버리신다니 아깝네요ㅎ

ㅎㅎ 너무많이 시켰네요.보클도 잡수세요 ^^

생긴건 괜찮아보이는데
영 아니었나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웃프네요 ㅠ
저도 배달 음식은 늘 고민 스러운것 같아요 새로운 도전이 쉽지 않아요 ㅠ

처음 뵙네요. 자주 소통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피자 정말 맛있어보이는데... 흠.. 아쉽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lindaflyhig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3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ㅋㅋㅋㅋㅋ 왠지 저 한국에 있었을 때 생각 나네요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136.19
ETH 2969.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