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운동 가즈아!!

in #kr6 years ago

불금입니다.
오늘은 가슴운동 하는날!
날이더워지니 운동을 하기전부터 지치기 시작하는 요즘입니다.
그러다보니 의욕도 많이 떨어지고 운동하면서도 전보다 배는 힘든것 같네요.ㅠ

시간이 지나면서 운동강도도 높아지고 먹는양도 적잖이 먹는데..
왜 제몸은 발전이 없을까요?ㅋ
그래서!!
전 원래 웨이트할때 누구와 함께하는걸 최대한 피하려고 하는데요, 그러다보니 주변사람들의 도움도 받을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큰맘먹고 먼저 주변 운동고수분들께 다가갑니다.

"저기요.. 뭐하나만 여쭤보려구요!"
"네! 말씀하세요!"^^(친절)
"운동을 꾸준히 먹는양도 꾸준한데 한계를 넘지 못하네요! 조언좀 해주세요!~
전 일반식에 프로틴보충제 하루 한번 먹습니다."
"보충제는 좋지 않습니다! 저도 하루 프로틴 한번 먹고요, 중요한건 음식으로 섭취하는 단백질인데요~ 저는 하루 800g씩 닭가슴살을 먹고있구요, 부스터, 아르기닌, 아미노산, 단일 크레아틴 이렇게 섭취하고 있어요!
물론 일반인에 비해 많이 먹는편이긴 한데 다른 보충제는 않먹는다 하더라도 음식으로 섭취하는 단백질은 매우중요합니다. 안그러면 선수들이 굳이 편한 보충제를 놔두고 먹기힘든 닭가슴살을 선택하지 않겠죠? 확실한 차이가 있어요!"

그렇습니다.
몸을 만드는데는 근력운동은 매우중요하지만 운동보다 더 중요한것이 영양섭취라는걸 알면서도 매번 잊고 사네요.

%C0%A3%BA%F9Ǫ%B5%E5___%B4߰%A1%BD%BF%BB%EC_%BF丮__4.jpg
(사진 네이버)

그런의미로 오늘은 집에와서 닭가슴살대신 달걀을 선택합니다.
갯수는 10개!
예전에 먹을때 질리도록 먹다가 코끝에서 닭똥냄새가 나는것 같아 포기했는데,
다시금 마음을 다잡고 영양섭취에 비중을 실어야 겠습니다.

운동!! 열심히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똑똑하게 해야할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올여름 멋진몸을 위해 피치한번 올려보시죠!!

불금!! 운동!! 가즈아!!ㅋ

Sort:  

미우새에 김종국 보시면 됩니다.
닭가슴달 과일 등을 믹서기로 갈아서 마십니다~

불금에 운동이라...
힘드시겠습니다.

저는 보충제가 더 좋은 줄 알었는데ㅋㅋ 보충제는 거들뿐이였네요ㅋㅋ

운동은 잘 못하지만 고기는 많이 먹고 있어요 가끔등산 가끔 푸쉬업200ㅋㅋㅋ
뭐 봐줄만 합니다. ㅎㅎ
열심히 가즈아!!!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