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세고 거래소 오픈] OmiseGO(OMG)

in #kr7 years ago

[거래소 오픈] OmiseGO(OMG)



프리세일로 끝나서 정식 ICO가 진행이 되지 않았던
OmiseGO가 bitfinex 에 오픈되었습니다.

트위터에 관련 글이 올라와 있네요.




평소 OmiseGO에 관심 있으셨던 분들은 아래 비트파이넥스 거래소 가보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트파이넥스 거래소



Please, @lordwillbe

Sort:  

안녕하세요 lordwillbe님, 저는 첨 보는코인이지만 발빠르신 정보에 한번확인해보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오마이갓 이네요 ㅎㅎ

네. 안녕하세요.
오미세고는 저는 꽤 관심이 많은 코인인데요. 프리세일로 끝나서 아쉬웠었거든요.
한번 볼만한 코인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한때 비탈릭이 자신이 고문으로 있는 것을 허락했던 2개의 코인 중에 하나로 유명했었어요. 백서 읽어보기로 글을 작성해보려 합니다.

아 그렇군요 상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562.85
ETH 2891.34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