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캐터를 이용한 EOS 메인넷 투표 소개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jpg

1 년동안의 긴 ICO 기간을 버텨내고 성공적으로 EOS 메인체인 런칭이 성공하였습니다.
런칭을 준비하는 동안에도 수 많은 BP 들이 더 안정적인 버전으로 런칭하기 위해 애쓰는 모습이 보였고, 커뮤니티에서도 서로 공부하고 더 좋은 가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성공적으로 메인체인 런칭이 끝났지만 마지막으로 15 % 이상의 투표를 이끌어 내 모든 EOS 코인이 락업해제가 되는것이 남았습니다. 이제 1% 정도 투표가 완료되었고 아직 투표를 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나와있지 않아 그렇지 않아 조심스럽게 예상 해 봅니다.

방금 투표를 마치고 투표에 대한 글을 적어보려 하다가 너무 자세하고 쉽게 적어주신 글이 있어 소개하는 글로 마치려 합니다.

스캐터를 이용한 EOS 투표하기 !

투표를 안하면 불이익이 생기는게 있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는데 투표율이 15 % 가 되지 못하면, 우리가 교환받은 EOS 토큰의 이동이 불가능 해 지고 영원히 EOS 를 매매 할 수도 없게 됩니다 !

투표하시다가 궁금한거 생기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

아래는 커뮤니티에서 얻은 사진으로 된 설명입니다.

  • 투표는 프라이빗키를 스캐터에 입력하는 리스크와 실수로 인한 키노출의 위험성이 있습니다. 위 방법은 eosDAC 에서 검증한 방법이 아닌 커뮤니티의 안내를 따른 내용으로 모든 리스크는 본인에게 있음을 숙지하시고 투표의 여부를 결정해 주십시오.

photo_2018-06-11_10-22-23.jpg

2.jpg

3.jpg

4.jpg

Sort:  

절차가 복잡하네요.^^
어찌 보면 마노설정보다 어렵게 느껴집니다.

이것도 마노처럼 한 번 해보면 따라하기 쉽답니다 !! ㅎㅎ

아무래도 낮설다보니 그런거 같습니다.
마노는 재미 없는 수준을 벗어났네요^^

아~ 참여하고 싶다가도... 이걸보니 그냥 구경만 하고 싶네요! ㅋㅋㅋ
좋은 하루 보내세요~ 루이스님^^

독거노인님도 이오스 가지고 계시면 투표 하셔야죠 ~!!! 추후 더 간편한게 나온다면 투표 투표 !!

어차피 상위1%가 대부분의 물량을 가져갔으니

ㅎㅎ 그래도 다른 어떤거보단 분산화시키려는 노력이 보였죠 !

절차가 좀 복잡하네여...ㅠㅠ
그래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천천히 따라 해 보시면 하실 수 있을겁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