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말해봐] 긍정적인 마음으로!

in #kr6 years ago (edited)

"2018년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다음 타자로 @love22 인 저를 지목해주셨는데
1월1일 일출보고.. 아침먹고
장장 9시간을 운전하고 오다보니
까맣게 잊고있다.. 오늘에서야 생각이 났어요
미션 시간은 끝났지만
죄송한 마음에 이제라도 남겨보아요

음.. 일출을 보면서 소원을 빌긴 했는데
간단하게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빌어서~

2018년엔 무엇을 해볼까 잠깐 생각해봤어요
늘 걱정도 많고.. 귀찮아하고..
올해는 좀 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져야겠어요
Positive!! positive!! positive!!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면 바라고자하는 일들도
자연스레 이뤄질 것 같아요

1일 보고온 가슴이 시원해지는
파란바다와 하늘을 다시 한번 기억하며
20180101_110939.jpg

다시 한번 저를 지목해주신 스티미언님께
미션이 너무 늦어 죄송하다고 전하고 싶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스티밋이 계속 발전할때까지 좋은 정보로 기여하기를 부탁합니다.

글쓰는 솜씨가 작가 못지 않네요.

많은 스티미터들에게 도움될 거 같습니다. 정리가 잘 되어있는 글 잘 읽었습니다.

모든 분들께 같은 내용의 댓글을 복사해서 달고 계시네요. 그보다는 글을 읽고 글에 맞는 댓글을 달아주시는 게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저는 글솜씨가 없는데 이상하다했네요^^;

역시 가족의 건강과 행복이 최우선이죠~^^ 긍정적인 마인드 까지 함께라면 최고의 한해가 되실듯~!

로키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랄게요^^

저도 좀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도록 해야겠어요. 올해는 작년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길! 저도 다짐해봅니다. :)

오늘도 출근해서 투덜투덜ㅋㅋㅋ 잘 안되네요..
파이팅!! 입니다~

평안한 하루 보내시길 빕니다.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195.72
ETH 3491.41
USDT 1.00
SBD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