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난의 시대

in #kr6 years ago

전 올해 말 비트코인이 최고의 가격으로 뛸거라는

말을 위로삼으며

"에잇!!" 하고 다 팔아 없애버리려다가도

꾸~~~욱 참고 기다립니다 ㅋㅋ

우리 예쁜 코인들 얼마나 지나야 효자노릇할까요 ㅎㅎ

참고로 전 스팀빼고 두 개 더 알트코인 있는데 알아서 크라고

요즘 쳐다도 안보고 있습니다. ㅋㅋ

Sort:  

솔직히.. 이삼일 지나면 궁금해져서 못참고 슬쩍 들여다 보긴 합니다
ㅎㅎ

가즈안의 느낌이 느껴집니다
스팀잇 초간단 가즈아태그(#KR-GAZUA) 쓰는 방법
가즈아에 놀러오세요 ㅎㅎ
가즈아에서 기다리겠습니다

지금은 잠잠한 시기인것같아요. 이런 시기가 지나고 나면 분명 좋은 날이 올거라 믿어요 화이팅입니다!🤠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댓글 감사합니다~~

안 볼 수 가 있나요?저도 자고일어나면 나도 모르게 시세부터 확인하게 되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 웃을 날을 기다립니다 ^^;

동병상련이네요^^

이심전심이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