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닦이기 전쟁에서 해방~ 잇아이템 ♡,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전동칫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러브흠입니다 ♡

유치가 빠지고 영구치가 올라오고 있는 요즘 승윤이의 이닦이가 설렁설렁
어금니도 새로 나오고 있는데 치료해야할거 같다는 의사선생님의 말씀. ㅠ.ㅠ
승윤이에게 이닦기의 중요성을 이야기하고 이야기 해도 좀처럼 이닦기의 중요성을 못느끼는건지 이닦는걸 귀찮아 하고 대충대충 하려고 하더라구요. ㅠ.ㅠ
설렁설렁 대충하고나서 제가 마무리 해주려고하면 그것도 싫어해서 이닦이가 정말 전쟁같았답니다.흑흑
이대로는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검색에 검색을 해보고 고른 전동 칫솔 !!

::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전동칫솔 ::

전동칫솔이 도착하면 민무늬의 전동칫솔을 발견하실수 있답니다.
스티커가 있어서 아이들이 원하는 스티커로 붙일수있죠.
승윤이도 전동칫솔오자마자 스티커를 붙였답니다.

20180718_091712.jpg

손잡이 스티커는 8종류의 스티커가 있어 아이의기분에 따라 바꿀수 있답니다.

20180718_091740.jpg

캐릭터 스티커도 있어서 아이의 흥미를 유발 시키는데 한몫 하였답니다.

20180718_091727.jpg

이전동칫솔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소닉케어키즈 라는 앱과 연동되어 아이가 이닦는걸 관리 할수 있는데요.
앱을 보면서 칫솔질을 따라하다보면 30초간 진동이 울리면서 치아 4면을 옮겨가며 이를 닦을수 있답니다.
2분이라는 시간동안 지루해 하지 않고 이를 닦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20180718_091817.jpg

앱을 보면서 꼼꼼히 이를 닦는 승윤이. ㅎ

20180718_091804.jpg

예전에 오랄비 전동 칫솔을 써보았는데 진동이 너무 쎄서 이를 닦을때 가렵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동칫솔 사는걸 고민고민 했었는데 요 전동칫솔은 승윤이가 불편하다고 이야기 하지 않더라구요.
30초면 헐레벌떡 이닦던 승윤이가 2분을 지루해 하지 않고 이닦는 모습을 보니 정말 뿌듯.

20180718_091841.jpg

승윤이가 키우는 캐릭터랍니다.
이닦기 싫어서 이닦자고 하면 귀찮아 하고 이불속에서 숨어 있었는데...
전동칫솔 사고나서는 1도 귀찮아 하지 않고 아주 즐겁게 이닦으러 간답니다.

Screenshot_20180718-090942_Sonicare Kids.jpg

전동칫솔과 앱이 블루투스로 연결이 되어 아이가 이를 닦고 나면 보상이 주어져서 그 보상으로 캐릭터를 키워 나간답니다.
그재미로 요즘 이닦기에 재미를 들렸네요.

Screenshot_20180718-091026_Sonicare Kids.jpg

영구치 관리가중요하다는것은 알고 있지만 매번 아이에게 다그치면서 이닦으라고 하니 승윤이도 저도 너무 힘들더라구요.
이렇게 잇아이템으로 집안에 평화가 왔답니다. ㅎ
일주일동안 사용하고 너무좋아 공유합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Sort:  

우와 우와 이거 정말 좋네요.
민아가 자꾸 지 엄마 전동칫솔을 써서 어쩌나 싶었는데... 요거 딱이군요.
어린이용 전동칫솔이 있는 줄은,,,ㅎㅎ

민아는 벌써 전동칫솔을 애정하는군요 !!
저희 아들은 전동칫솔도 앱이 있어서 겨우 닦였네요. 안그랬으면 사용 안했을 거예요. ㅠ

좋은데요

만족합니다 ㅎ

어려서 양치하는 습관들이기 힘든데, 귀엽고재밌고.. 양치가 재밌올것같아요

양치하기가 전쟁이였는데 이제좀 한시름 놓았네요.
아이도 양치하기 좋아해요 ^.^

흠님^♡^이 무더운 여름 잘보내시고 계시죠?
승윤이 영구치관리 정말 중요해요~~^
이런좋은 전동칫솔도 있었네요
캐릭터도 이쁘고 앱이 연결되서 신기하고 좋네요 아이 어른 남녀노소 다 필요할것 같은데용ㅎㅎ
오늘하루도 무더위에 건강잘 챙기세요^.^

홍삼님 ~ 무더위에 병든닭마냥 사무실서 절대 어디 안나가고 있답니다. ㅎ
영구치 관리 중요한데 아이가 영구치의 소중함을 모르네요. ㅠ
저희 신랑도 아이꺼보더니 전동칫솔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ㅎ

오 흠아
이거 진짜 너무 혁신적이다
나도 구매해야겠어
비싸지? 비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비교해서 6만원대에 샀는데 오늘 검색해보니 5만원까지 내려가네. ㅋㅋㅋ

참 세상 좋아지는거 같아요 ㅎㅎ 잘보고가요 즐거운하루되세요~~^^

이닦기 싫은 아이와 전쟁하지 않아도 되어서 너무 좋네요. 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성공하셨네요 ㅎㅎ 저도 예전에 울딸래미한테 오랄비 전동 칫솔을 사용하게했는데 좋아라하고 혼자 열씨미 닦더라구요^^

저희조카도 이렇게 양치질하는거 옆에서 본적있는데
양치 귀찮아하던 아이들도 재미있고 흥미롭게 양치질을 스스로 잘하게되더라구요 ㅎㅎ
요런 앱발명하신 분정말 머리좋으신듯 ㅋㅋ

그쵸 정말 앱과 연결 되는거 신의 한수입니다.
승윤이도 엄청 즐거워하면서 이닦더라구요. ㅎㅎ
진즉 살걸. ㅠ.ㅠ

아이가 조금 크면 저도 겟해야겠습니다 ㅎ

신세계가 열릴것입니다. ㅎㅎㅎ 충치때문에 이닦는거 걱정이였는데 좋은 습관으로 자리 잡길 바래봅니다. ㅎ

오~~~진짜 좋네요!!
이거 구입해야 겠어요~!
치카 잘 하는 승윤이 엄지척♡

속닥속닥 이거 사기전까지만해도 30초 양치질에 부글부글 했답니다. ㅎㅎ
이제는 혼자서도 잘하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68.08
ETH 2908.37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