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마음 느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아침저녁으로 조금은 선선해진거 같아요 힛♡
이제 금방 가을이 올것만 같구 이렇게 한살훌쩍 먹겠어요 힝ㅠ-ㅠ

승윤이는 지금여름 방학중이랍니다.
방학중인데도 학교 도서관은 운영하고 여러가지 프로그램하고 있어서 엄마성화를 못이기고 다녀오고 있답니다 큭
제가 일하고 있어서 집에 없으니 ㅠ_ㅠ
집에서 혼자 티비만보고 할머니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지라 등떠밀려 도서관으로 보내고 있네용ㅋㅋ

그리고 이제 일학년 되어서 방학숙제가 따흑ㅠ
일기쓰기가 필수 과제인데 쓰기싫어서 몸서리 치고있어요ㅋㅋ
일주일에 두번만 쓰면 되는건데도 얼마나 몸서리 치게요 ㅎㅎㅎ
그모습보니 제 초딩모습이랑 오버랩되었더라죠ㅋ
전일기 한개도 안쓰고 방학동안에 띵가띵가 놀다가 일주일전부터 미친듯이 숙제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탐구생활 다들아시죵?
추억 돋아라 크큭

무튼 승윤이 방학숙제중 선택 과제가 있는데 골라서 하면되는건데 재미있더라구요 ㅎ

가족발 그리기
가족사진찍어보기
하루종일 TV안보기
산과들어 가서 소리질러보기
양말빨아보기
삼십분동안 말안해보기 등등

재미있죠 ㅋㅋ
어제는 승윤이 선택과제중 양말빨기를 했답니다.

20180808_201242.jpg

양말 빨러가면서 승윤이 왈

"엄마 마음을 느껴야지"

엄마가 되어 본다는것을 저리 말하니 웃기더라구요 큭
세면대에서 안하고 엄마처럼 쭈그리고 앉아서 하겠데요ㅋ
엄마는 느꼐 보았니?승윤아?ㅋㅋ

아이를 키우다 보면 이런 소소한 에피소드들이 너무 즐겁고 행복하답니다♡

우리집 해피메이커 승윤이 ㅋㅋ
앞으로 니양말을 니가 빨아라 ㅋㅋㅋㅋ

즐거운 금요일되세요👋👋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무더위에 축축 늘어지네요 흑흑 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손빨래 자세가 제대로 인데요^^
참 기특하네요~!! 뿌듯하시겠어요~!!

ㅋㅋㅋㅋㅋ 요즘 부쩍 이쁜짓을 많이 하네요. ㅎㅎㅎ
엄마 마음도 헤아려 주는게 참 이뻐요.
감사합니다. ^^

이런게 아이키우는 재미죠.ㅋㅋㅋㅋㅋㅋㅋ
다컸네요~

그렇죠 정말 아이 키우는 재미이가 이런거 인거 같아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즐거운 하루되세요~~~~ㅎㅎㅎㅎㅎ

"엄마 마음을 느껴야지"

굉장히 멋진 말을 했네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엄마가 되어야지를그렇게표현한건가봐요. ㅋㅋㅋ
그말이 또 그르케 재미있더라구요.ㅎ

저희집 1호도 일기쓰기를 얼마나 싫어하는지...
그래도 쓴거보면 어찌나 재미있게 적었는지 웃음이 나더라구요.

맞아요 정말 일기쓰면서 얼마나 몸을 베베꼬고 이야기를 많이 하는지 에효 ㅠㅠㅠㅠ

방학은 좋은데... 방학숙제는 싫어~ ㅋㅋㅋㅋㅋ
흠이도 일기를 몰아서 썼구나!! 다 똑같은가봐~ ㅎㅎ
선택과제들이 재밌네~ 양말 빨아보기라니...ㅎㅎ
엄마 마을을 느껴보려하는 승윤이가 기특한데^^

일기는 몰아써야 제맛 아닌가요?
써야하는데 생각은안나고 개학날은 다가오고 밤마다 학교가서 혼나는꿈꾸고. ㅎㅎㅎㅎ
전 그랬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아침저녁으로 조금 선선해진거 같아요...
보팅하고갑니다..불금되세요.....^^^

정말 조금선선해진거 같긴 하네요.
더위가 정말 오래가네요 흑흑

엄마 이제 다 느껴본거같아 이젠 엄마가 해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말빠는데 자꾸 옆에서 알려 달래요. ㅋㅋㅋㅋㅋㅋㅋ
뭘알려달라는건지. ㅋㅋㅋㅋ
거의 제가 빤거 같기도 해요. ㅎ

흠아 너 평소에 이렇게 양말 빠는거야?
ㅋㅋㅋㅋㅋ

승윤이처럼 그림그리기 좋아하는 아이도 일기 쓰기를 싫어하는데 우리 유빈이가 몸을 꽈배기처럼 꼬는 모습이 벌써부터 상상이가네 ㅋㅋㅋㅋㅋ

양말은 세탁기가 빨았는데 말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빈아 !!! 내년이면 진짜 할게 넘나 많아 지금을 즐기렴 ~~~~~~~~~~~~~!!!!!!!!!!!!!!

양말빨고 있는 승윤이 모습이 넘귀엽네요 ㅎㅎ
방학선택과제가 재미있는것들도 있네요 ㅎㅎ
러브흠님 승윤이랑 즐거운 저녁시간보내세요^^

요즘은 일케 재미있게 방학숙제를 내주더라구요.
저희때랑은 많이 달라요. 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733.60
ETH 3170.85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