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생처음 먹어본 똠양꿍 [신동 타이 테라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러브흠입니다. ♡

지난주 태국음식이 너무 먹고 싶더라죠 !!!
주변 지인중에 태국을 너무사랑하는 언니가 있어서 지난주 언니에게 러브콜을 보냈고 언니의 오케이 사인이 떨어져 퇴근하고 급 만났습니다.
퇴근하고 만나는데도 해가 길어져 대낮처럼 환해서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요.

신동 타이 테라스

주소 : 경기 화성시 권선로882번길 108-19
영업 : 매일 11:00 - 22:00

타이테라스에 들어 갔는데 요렇게 사이드 자리를 주셨어요
옆에 창가가 있어서 그른지 햇살이 비추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

메뉴판을 보는데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고. ㅋㅋㅋㅋ
태국을 사랑하는 언니에게 SOS
저는 똠양꿍을 한번도 먹어 보지 못해서 먹어 보고 싶다고 하니 언니가 주문해 주었어요. ㅎ

음식주문하기 전에 요렇게 차를 주시더라구요. ㅎ
보이차인가?ㅎㅎㅎ

항공샷 !!!
요렇게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둘이서 먹는데 음식이 상당히 많네요. ㅎㅎㅎ
이것저것 먹고 싶다고 하니 언니가 주문에 들어가 버렸어요.
결국 다 못먹고 나왔네요 ㅠ0ㅠ 아까워라 ㅠㅠㅠㅠ

똠양꿍 15,000원

난생 처음 !!
난생 처음 !! 먹어본 똠양꿍 !!
신혼여행가서 똠양꿍이 넘 먹어 보고 싶었는데 여행 가이드님께서 처음 먹어 보는 사람들은 힘든 음식이라면서 한국 사람들입맛에 맞는 음식점만 데리고 가셔서 못먹어 봤는데...
요날 이렇게 똠양꿍을 먹어 보았습니다.

맛이 시큼하면서 평소 먹던 음식과는 색달랐어요 ... 약간 김치가 안들어간 김치 찌개 같기도 하구요. ㅎㅎㅎ
설명하기 힘든맛 똠양꿍
그런데 같이 먹은 언니가 타이테라스 똠양꿍은 퓨전이라면서...
진짜 똠양꿍은 더 시큼하고 맛이 진하다고 하네요.ㅠㅠ
조만간똠양꿍 먹으로 태국에 가야하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똠양꿍 보면서 말이 많아 졌네요. 크큭
무튼, 매력 포텐 터지는 똠양꿍이네요. ㅎ

카오랏 푸퐁커리 11,000원

언제 먹어도 맛있는 푸퐁커리 !!
요건 그냥 맛보장이죠 !!!

팟타이 11,000원

요건 먹었던 팟타이중 가장 맛이 그냥 그랬어요 ㅠ0ㅠ
다른건 괜찮았는데 팟타이는 ㅠㅠㅠㅠ

요건 사이드 메뉴처럼 있었는데 가격이랑 이름이 잘 기억이 안나요.
같이온 언니가 요것도 먹어보라면서 시켜줬는데...
우리 나물같더라구요. ㅎㅎ
맛도 있었구요. ㅎㅎㅎ

둘이서 타이음식 뿌시고 돌아 왔던 하루였습니다. ㅎㅎ
배가불러서 굴러서 갔는다 말도 있구요 (긁적긁적 )
꺄오 오늘은 수요일 !!!

즐거운 수요일 되세용 ^.^

Sort:  

저도 똠양꿍은 아직 못먹어 봤는데... 물론 다른 음식들도...ㅎㅎ
똥양꿍은 이야길 많이 들어서... 그닥 먹어보고 싶은 생각은 없...ㅋㅋㅋ
거짓말? 제가 아는 흠님은 아무리 많이 먹어도 굴러갈 정도는 아니죠^^

저도 도전의식으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넘 무난했어요 !!
그런데 저것보다 더 심하다고 하니 ㅎㄷㄷㅎㄷㄷ
헤헷 독거 노인님 저날 좀 굴러 간거 같아요. ㅎㅎㅎ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화성시 권선로882번길 108-1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똠양꿍은 땀을 많이 흘리고 먹어야 제맛입니다. 시큼한 맛 좋아요.

아하 그렇군요 !
담에 제대로된 똠양꿍을 먹어 봐야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다음에 음식 남을때 저를 불러주세요 ㅎㅎ;;
똥얌꿍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근데 막상 주문하고 음식오면 용기가 안날듯 ㅎㅎ;;

저희도 음식이 남을줄 몰랐어요 ^^;;;
지금 생각하니 싹싹 긁어 먹을수 있을거 같은데. ㅎ
똠양꿍 저도 제대로된건 먹을 용기가 안날지도 모르겠습니다. ㅎ

seems yummmyy and deliciousss.... ;)

아 갑자기 배고프네요

아침시간에 이렇게 포스팅 하니 뭔가 죄송한 마음이 드네요 ㅠ0ㅠ

제가 먹어본 것도 퓨전 똠양꿍이었던 것 같은데
주변의 기대?보다 잘 먹었었어요 ㅎㅎ
나름 시큼한 맛도 매력적이었구요~
원조 똠양꿍은 먹기 좀 겁날 것 같기도 해요~😢

생각한것보다 맛있었어요.
근데 진짜 똠양꿍은 어떨지 상상이 잘 안되네요. ㅎ
겁도 날거 같구요. ㅎㅎㅎ

우리동네 오면 나중에 빅소이라는 태국음식점 가자 ^-^
거기 진짜 맛나 ㅋ

빅소이 입력 !!
담에 반동네로 가즈아 ~!!!!

똠얌꿍 저도 태국가면 꼭시켜먹었어요ㅎㅎ다른분들은 안조아하는분이 꽤있지만 역시나 호불호라서요ㅎㅎ
녹색은 모닝글로리라고 불리고 한국명은 공심채네요ㅎㅎ짭짤해서 밥 반찬으로 최고죠~ 머니머니해도 뿌팟퐁커리가 갑인데ㅎㅎ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저도 다음에 태국가서 똠양꿍을 시켜 먹어야 할거 같아요.
향신료와 맛때문에 굉장히 호불호가갈릴거 같더라구요. ㅎ
마지막은 모닝글로리네요. 모닝글로리 되게 궁금했는데. ㅎㅎ ㅎ오늘에서야 알게 되다니. ㅎ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ㅎ

태국음식이라 새롭지만 괜찬아 보이네요.
똠양꿍 발음하기 어렵네요.
ㅋㅋㅋ

퓨전이라 저희 입맛에도 맞더라구요.
단 똠양꿍은 호불호가 굉장히 갈릴거 같아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