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그렇게 재밋니???

in #kr6 years ago

image

아 ~~~ 아들래미한테 또 털렸네요~~~

설날선물 !!!

image

혼자 낚시 채널보시는 우리 아드님이십니다~~~ ㅎㅎ

낚시꾼들 나오면 이름도 외우고 있는 ㅡㅡㅋ

대단한놈!!! ㅋㅋㅋ

축구랑 낚시가 즐거움 이라네요 ㅋㅋㅋㅋㅋ

image

image

뽈락이랑 몇마리 잡아와서 집에서~~ 집에서 ㅡㅡㅋ

image

요로고 있네요 ㅡㅡㅋ

바닷물이 부족하다고 소금까지 넣어주고

우아~~~~

대단하다 내아들!!!!

image

quote 낚시가 머가 재밋냐고 물으니~~~

입질오면 스트레스가 풀린다네요 ㅎㅎ;;;

팔로우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맞팔갈게용^^♡♡♡

Sort:  

욕조에 물고기 ㅋㅋ
낚시는 참 재미나죠.. 손맛을 한번 느끼면..빠져나오기 쉽지 않습니당..

ㅋㅋ 그렇죠^^ 저는 낚시 흥미없는데 진짜 ㅠㅠ

아들녀석이 참 좋아하니 안갈수도 없고 ㅜㅜ

욕조에 소금 풀면... 저게 가능한 그림인가요? 우와 상상도 안해봤네요 ㅎ

아드님이 꾼이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161.84
ETH 2950.76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