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케익 만들기 체험^^♡♡♡♡♡

in #kr6 years ago

명절의 끝자락 일요일 입니다~~~

가족들과 즐거운시간보내세요들^^♡

아이들과 컵케익 만들기 체험 하구 있습니다~~~

image

이젠 자기주장이 너무 강해져서 맨날사투중인 아들램~~~

image

딸램이는 진짜~~~ 가정의 평화 수호신!!! 내딸 쵝오!!!!

눈치도 완전 빨라서 애롱둥이에 어리광에

왜 딸래미가 재산이라는지 알것같네요 ㅋㅋㅋ

아들도 잘하겠지요^^?????

image

image

컵케익의 완성이 어떤게 나올지 궁금합니당^^~~~~~

팔로우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맞팔갈게용~~~~

Sort:  

딸램이는 진짜~~~ 가정의 평화 수호신!!! 내딸 쵝오!!!!

공감해요~
딸이 있어야 집안 분위기도 좋아지고 힘이 되는 ㅎㅎ

ㅋㅋ 그쵸~~ 딸램이면 한명더 있어도 될듯해요

집사람이랑 자주 그런애기해요 ㅋㅋㅋ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네 명절의 끝이네요

다시 일상으로 이웃님 홧팅^^~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2133.38
ETH 2905.43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