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공짜로 채굴하는방법!!!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lovekorea 입니다~~~

게임하면서 비트코인 얻을수 있는방법이 있더라구요^^~~

골든팜이라는 게임입니다~~~

https://golden-farm.biz/?r=539089

골든팜 싸이트구요~~~

이메일적고 회원가입하시면 되세요~~

image

물론 큰돈은 안되고 그냥 게임즐기면서

비트코인 얻을수 있는거라 ~~~

게임도 어려운거 없이 새농장이라는 게임이라더군요~~~

새를 사서 알을 놓으면 알을팔고 또다른 새를사고

비트코인으로 환전도 가능하다구하네요^^~~

저도 검색하다 가입한거라 아직 어떤지는 잘모르겠어요

그냥 게임한다 생각하구 하고있네요

저도 1일차 신삥 입니다 ㅋㅋㅋ

뭐 게임도 어렵지 않구요~~~

image

가입하시면 300은 을 줍니다

그걸루 새 두마리 사시고

새가 알 깔때까지 그냥 가만히 두면 됩니다

한번씩 들어가서 알을팔면 끝!!!

은을 모아서 더 좋은 새를 사면 알을 더 많이 얻을수 있는 그런게임!!

그냥 편하게 게임하면서 즐기면 될듯해서요

다른 돈 안되는게임보다는 나으니까요^^~~~

image

image

크롬으로 들어가시면 한글번역 잘되요^^~~~

같이 즐겨보아요^^~~~

https://golden-farm.biz/?r=539089

Sort:  

우와 신기하네요ㅎㅎ 게임도 하고 채굴도 하고ㅎㅎ
메이저 게임들에 코인이 연동되는 날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2주)

신기한데요~~^^
설연휴 끝나고 시도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헛!!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그냥 시간 보내야하는게임 입니다 ㅋㅋㅋ

안녕하세요~ 😍 @apink 입니다.
#kr-join 태그는 신규인원들의 가입인사를 위한 태그입니다. (신규인원들이 추천태그는 kr-newbie 입니다. )
가입인사가 아닌 다른 내용의 포스팅에서 사용하고 계시다면 자제해주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R 태그목록 정리(2018-02-08) | myfan

네 알겠습니다 주의할게요^^~

저도 해 보겠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건 해보니 그냥 방치 게임이네요ㅋㅋㅋ

가끔 생각날때 한번씩 접속해도 되는 ㅋ

Congratulations @lovekore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오 좋은 정본데요? 저도 해봐야겠어요!
자주소통해주개.gif

네 저도 오늘 시작했는데 어렵진 않더라구요~~~

그냥 시간 보내야 되는게임 ㅋㅋ

오.. 정말 좋은 정보입니다
리스팀 달려갑니다 ~~``

오홍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같네요 새해복마니받으세영

넹 넹 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채굴량이 어느정도인지가 궁금하네요~

러시아 게임인데 해보니 한참걸리는 게임이네요 ㅡㅡㅋ

얼마나 되는지는 저도 이제 시작해서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06.25
ETH 2905.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