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잘보내셨나요 ^^~~

in #kr6 years ago

전 아들과 함께 오랜만에 부산 대변항에 낚시 다녀왔네요^^

좋은 이웃을 만나 우리아들 손맛 제대로 보고 왔어요^^~~~

image

image

볼락잡고 ~~여기자리가 잘안잡히더라구요~~~

어떤 아저씨분이 오셔서 위에 방파제 가면 엄청 잘잡힌다구해서

바로 자리 이동~~~

image

와 여기 방파제 사람들 엄청 많더라구요~~~

여기서 원투대로 했는데 ㅠㅠ

안잡혀요 하나도 못잡고~~~

집에 갈려는데 옆에 아이들과 같이 오신 ~~ 이웃님이

채비를 다 챙겨주셔서 아들 손맛 제대로 보고 왔습니다~~

image

진짜 물고기 빼기 바뻣네요

한 200마리 잡은거 같아요~~~

image

image

옆에 계신고마운 이웃분~~~

낚시 끝나고 따뜻한 유자차 4병 사드렸네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아이에게 좋은 추억 남겨서 고맙다고 인사하고 해지고

헤어졌네요

감사합니다 이웃님^^♡♡♡

낚시는 부산 대변항^^♡♡♡

Sort:  

즐거운 명절 보내셨네요
편안한밤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남은 명절 잘보내세용^^ 이웃님~~~

DQmQrqNMz9cLirZxomVk5V3dmMgN6Hh3K92S979ZvStUv2d.gif
응원합니다! 짱짱맨화이팅!

삐까 삐까 넘흐 귀여움 ㅋ

아이가 실력이 상당한데요.

좋은 이웃만나 좋은경험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2177.56
ETH 2918.1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