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대박 ㅠㅠ 큰일 입니다

in #kr6 years ago

스팀잇 비번이 안맞다고 나옵니다 ㅠㅠ

제가 어플 esteem 이랑 네이버 스팀잇을 같이썼는데요

분명 이메일에서 비번 온거 노트에 저장했는거 그대로 치구

들어갔는데

image

비밀번호가 안맞다고 나옵니다 이거 어떻게 하나요 ㅠㅠ

그동안 모은 스팀달러를 스팀으로 바꿔볼려다

ㅠㅠ 미치겠네용 ㅠㅠ

도와주셔요 고수님들 ~~~

왜 안되는건지 모르겠어용

노트에저장해둔 비밀번호로 그대로 복사해서 붙인건데~~~

image

Sort:  

저도 메일에서 바로 복붙하면 에러나서
한글에 한번 붙였다가 하는데요
이제는 잘됩니다^^
꼭 해결 되셨으면 좋겠네요!!

아 그런방법이 한번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슴 덜컹 하셨겠네요 ^^;; 부디 잘되길 .. 응원합니다

안되요 안되 미치겠어용 ㅠㅠ

이게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네요...

http://cafe.naver.com/batting2/53070 어쩌다가 오늘 봤는데.. 도움이 ㅜㅜ 되었으면 하네요

감사합니다

휴대폰으로만해서 안될거 같아요 ㅠㅠ

ㅠㅠ 어째요... ㅠㅠ
이메일 받았던 것은 없어졌나요?

아뇨 노트8 노트에 저장했는데 안맞다고 나오네요

미치 ㅠㅠ

왜 안되는지 모르겠어요~~

지금은 포스팅키로 로그인 하신건가요?
저장하셨다는 키는 오너키 일테고
액티브 키는 따로 저장 안해두셨나요?

네 처음 이메일받은거만 저장해뒀는데요

이상하네요

처음에는 복사해서 똑같이 접속했는데

지금은 접속이 안되네요

이건 esteem이구요

네이버 스팀잇 로그인이 안되용 ㅠㅠ

일단 복사 붙여넣기에 빈칸은 없으신지?
네이버 말고 구글이나 크롬에서 해보세요

네 알겠습니다 다시 시도해봐야겠네용 ㅠㅠ

지갑에서 스팀훔쳐간게 아니면 단순실수일 가능성이 높은데
공백 붙여넣기 한건 아닌가요?
붙여넣은데서 끝에 한자리 지우고 해보세요

헉... 꼭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큰일이네요;;

Congratulations @lovekore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lovekore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A better rich list comparator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161.84
ETH 2950.76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