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사상~~

in #kr6 years ago

image

집사람의 제사상 차림이 점점 빨라지네요~~~

장남인 나를 만나서 우리 마눌님 고생많이 하네용 ㅠㅠ

몇달전에 그래도 시월드에~~~ 동서가 새로운식구로 와서~~~

한결 편한듯하네요~~~

좋은사람들 만나 서로 의지하니 맘이 편하네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 잘챙기세요^^~~~

image

Sort: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2주)

이웃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와요^^

건강최고~~~ ^^~~~~

상차림 좋네요.
보팅 및 맞팔 신청합니다~!

네 맞팔갑니다^^

명절 잘보내세요~~~

제사상이 멋지네요.
역시 좋은 사람들, 즐거운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연휴가 최고인 듯 합니다.
즐거운 설명절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감사합니다 이웃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20.41
ETH 3016.7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