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 된장녀 된장남!!!!

in #kr6 years ago

우리딸래미 !!!

진정한 된장녀 입니다~~~

image

추억의 사진입니다^^♡♡♡

image

진정 된장녀죠~~~ 이건 뭐 누구도 머라할수 없는 된장녀지~~~ ㅋ

image

된장남 추가요~~~ ㅋ

오늘도 즐건하루 보내세요

명절이 코앞이네요 ~~~ 건강관리잘하셔요들^^~~

팔로우는 언제나 대환영 입니다^^~

맞팔갈게용^^~

Sort:  

스웨그 넘치네요^^ 귀여워요ㅎㅎ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2주)

ㅋㅋ 쓰웻ㅋ 귀엽게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와우, 스웩 넘쳐요. 좋아요.

감사합니다^^

넘 이뻐요. 아이들이 ㅋㅋ

이쁘게 봐주셔서 고마워요^^~

와우 끼와 에너지가 느껴지네요ㅎㅎㅎ 노년에 덕 좀 보실듯 합니다ㅎㅎ

오오오 제발 ~~~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랑 선그라스가 넘 잘 어울려요. ^^

ㅋ 감사합니다 내복이 ㅋㅋㅋ 쩔죠 ㅋ

아이 키우는 아빠 입장에서 너무 귀엽네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아빠 맘 다 똑같죠 ^^~~~

맞팔갑니다

너무 귀엽네용 !! ღ'ᴗ'ღ

감사합니다^^ 추억의 사진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53.99
ETH 2881.2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