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이~~ 새록새록~~~ 얼마안된거 같은데 많이컷네 ~~

in #kr6 years ago

image

진짜 지나고 나니 금방이네요 애들도 금방크고

나도 나이 금방 먹고 ㅠㅠ~~~

넘흐 빠르다~~~

image

저는 아이들과의 소소한 일상을올리고 있습니다 ~~~

팔로우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맞팔갈게요^^

@lovekorea

Sort:  

아기들이 귀엽네요~~~

감사합니다^^ 아이들은 다 천사들이죠^^

어린시절이 갑자기 생각나네요^^
세월 참 빠르게 흘러가지요~~
구여운 아이들아 어서어서 자라서 휼륭한 어른이 되렴!!

감사합니다 ^^ 건강하게만 자라줬으면 좋겠네요 ㅋ

몸도 마음도 건강^^~~~

댓글 보고 찾아왔어요^.^
귀여운아이들 사진보고 방문했구요
함께할때가 젤 행복하답니다
다크고 나면 그때가 그립습니다^.^
맞팔 보팅 ♡소통해욤

네 안녕하세요

좋은소통해요^^

Your post is very nice, elegant and attractive.Thanks for posting!!!!

Thank you ~~~ steemmer :)

네 맞아요 아이들은 정말 금방 입니다
지금 우리 녀석들은 도티tv보면서 낄낄대고 있네요
팔로 보팅 달려갑니다 ~~`

감사합니다 맞팔갈게요^^~~~

아이들의 이쁜세상을 만들기위해 노력해봐요^^~

아이들은 정말 금방 크죠
그런 성장하는 과정을 옆에서 지켜봐주는 것이 쉽지는 않은데
멋지십니다^^

부모로서 당연한걸요~~~ 내새끼는 내가 지킨닷~~~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30
BTC 68217.64
ETH 3598.78
USDT 1.00
SBD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