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이해하기 힘든 스팀잇!!!

in #kr6 years ago

image

소소하게 아이들과의 일상 글올리고 있는!!!

뉴비 @lovekorea 에요~~~

제 블러그에 고래님들이 다녀가시는건지 ~~~

어떤 글에 1딸라가 넘어가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ㅎㅎ;;;

도통 어찌된영문인지 모르겠는데

왜 한방에 요렇게 1딸라가 되어있는건지요

기분은 좋치만^^~~~~~

제가 아직 뉴비라 모르는게 많답니다 많이 알려주셔요~~~

팔로우는 언제나 대환영 입니다

맞팔갑니다요^^~~~ 의리!!!

Sort:  

힘내세요 저도 힘이 없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와우!!! 감사합니다 서로 힘이 되어야죠^^ 맞팔갈게요^^~

좋은소통해요~~~~

저는 0.01 될까말까 하네요. ㅠㅠ
보팅 했어요~^^

아우 이웃님 감사합니다 지금 바로 놀러갑니다^^~

저도 궁금하네요. 기준이 무엇인지.? 아마 태그 에 비밀이...

우쌰! 우쌰! 화이팅 하세요^^
저도 뉴비지만 걍 막 들이대고 있답니다 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옛솔 알겠습니다^^

저도 스티밋 재미있긴한데 보팅,고래등의 개념이 무엇인지 모르는 뉴비입니다.ㅎㅎ 아기 사진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 할게요

그렇죠 아직 헷갈리는 일인 입니당^^

맞팔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06.25
ETH 2905.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