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되다 - 엔젤민님 감사합니다 ^^

in #kr6 years ago

엔젤민 님이 @angelmin 진행해주신 300돌파 팔로워 이벤트 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감명깊게 보았던 영화나 책을 추천해주는 이벤트 였는대요.

운이좋게 제가 당첨이 되었네요. 선물을 주신다기에 양배추 사과즙을 골랐습니다. 스팀잇 한지 이제 1주일이 남짓됐는대 이벤트에 참가해서 선물도 받고 너무 기분이 좋네요.

그리고 막상 받아보니 신기 하기도 하고 스팀잇 이건 무엇인가.. 뭐길래 이렇게 사람을 따뜻하게 하는것인가 하는 묘한 기분도 들고 그러네요.

이벤트때 추천했던 제가 추천했던 책은 "나는 아직도 사랑이 필요하다" 라는 책이었습니다.

감사히 잘먹을게요. ^^

KakaoTalk_20180424_213817824.jpg

KakaoTalk_20180424_213818983.jpg

KakaoTalk_20180424_213820096.jpg

Sort:  

오 이런 이벤트를 하시는분도 있군요?! ㅋㅋ SNS란 정말 신세계네요 ㅋㅋ

스팀잇은 신세계 인거 같습니다 ^^

와 운이 좋으신 가봐요.. 전 평생 한번도 당첨 된 적이 없어요.ㅠ

저도 사실... 처음이에요 ^^

오오 축하드려요 저도 한입만 ㅎㅎㅎ

ㅎㅎㅎ 가까우시면 한포드릴까요? ^^

저도 기다리는 중이에요ㅎㅎ

오옷 축하드려요~~*

Congratulations @lovelynamk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와 당첨 축하드려요!! 저도 이벤트를 열정도의 수준(?)이 되는 날이 오겠죠? ^^;

그럼요 ^^ 오늘 남북 정상회담 이고 금요일이고 기분이 좋네요~

_< 잘 받으셨다니 다행이에요!!
저도 완전 건강해지는 느낌?으로 마셔요.
ㅋㅋㅋㅋㅋ크크
함께 건강해져요 남익님~!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887.40
ETH 3743.98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