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공실의 계절이 어느새 다가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  덕후의 일상  」


|비워진 흔적은 왠지 아쉽다.|







공실.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요즘 제가 일하는 곳,
더 정확하게는 건물상황이 좋지 않은것 같아요.
상가와 오피스텔이 함께 있는 건물인데요.

어느순간 오피스텔에
공실이 많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룸메였던 동생이 알아본 적이 있거든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YAn7dt7LWaJibcUgDVE.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YAn7dt7LWaJibcUaAQa.jpg

저 역시 이 건물에 살다 이사를 나오기도했고,
어제 지하 1층에서 만난 얼굴만 언니도
이사 나가시는 중이시라더군요.

저번주엔 1층 커피숍에 커피를 사러 갔었는데,
담주에 가게 문닫는다고 하시더군요.

왜냐고 물으니
"겨울되기전에 닫으려구요." 라고하시더군요ㅜㅜ

1층이 특히 심각해요.

오래된 옷가게도 땡처리중이시고
웨딩샵도, 골프웨어도, 디저트빵집도,
보석집도, 남성맞춤복집도, 커피숍,

등등등 공실이 늘어나고 있네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YAn7dt7LWaJibcUcwbE.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YAn7dt7LWaJibcUeIAa.jpg

관리비가 비싸고 건물은 오래되었고
계속 이곳저곳 리모델링 공사를 해대고. .

유령건물될까 겁나네요..
이미 1층은 그렇게 보이기도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YAn7dt7LWaJibcUjoqe.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YAn7dt7LWaJibcUljLI.jpg

근데 왜 낮엔 주차할곳이 없는건지. .
정말 미스테리~♪미스테리~♬ ㅋㅋ

이러다가 제가 일하는 곳도
이사가는게 아닌가? 모르겠군요ㅜㅜ 씁쓸~

하지만 이곳 이곳
스팀잇은 공실이 없기를 바래봅니다~^^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우주가 돕는다!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다 행복하길~

@lovelyyeon 이였습니당.

이만 총총..

뿅! ^-^

Sort:  

음..주변에서 지금은 현금확보가 최선의 방어라고 하던데요...참 씀쓸하네요..경기가 하루빨리 살아나기를 바래봅니다..

네 참으로 씁쓸합니다. . 에효~

헐..
경제가 심각하군요

상가에 저렇게 많이 빠지면
망하는건데요..
큰일입니다..
스팀잇은 그래도 가즈아~~!@!

이동네 건물중에 유독 이곳이 심각한것같아요. .
그래도 스팀잇은 가즈아~ ㅎㅎ

이런 데가 많아요. 불쌍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러게말이에요~ 불쌍해요ㅜㅜ

전부 임대~ 임대~네요!! 건물주도 속이 답답할듯... ㅎㅎ

제가 건물주라면 진짜 속상하고 답답할것같아요.

상가투자도 만만치 않군요.

그런것같습니당~
공실이여도 기본관리비는 나가는것일텐데. .
걱정이 되네요. .

Hi @lovelyye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227 which ranks you at #2033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034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5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ry to show your post to more followers, for example via networking on our discord!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