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어느 아이를 자주 들고 나갈까요? (이미 당신은 텀블러에 손이가고 있을 겁니다~300원 할인!)

in #kr6 years ago (edited)

덕문가가 되고픈
@lovelyyeon 입니당
여러분 맛점할 시간이 다가오고 있어요~

덕후의 가즈아 형식으로 갈께요 ㅎ

KakaoTalk_20180516_113843031.jpg

요즘 네이버뉴스에 보면 플라스틱 재활용에 관한 뉴스가 심심찮게 보인다.

오랜만에 엔제리너스에 왔다.
와이파이가 잘 안되서 안오기 시작했던것 같은데. .
남친 노트북은 되고 휴대폰은 잘 안되는 상황;; 다행히 내폰은 되는군ㅎㅎ 그러하다면 착석//

요래요래 ⤵ (요 => 화살표에서 변경 말씀을 @feeltong님이 하셔서 바꿔보았습니다. ㅎ)

KakaoTalk_Moim_6MDf5US2kZ7BvfAaTW4aAdru32xrh0.jpg

3일간 쓸수있는 쿠폰이 있어서 부랴부랴 엔젤리너스 카드에 20,000원 충전해서 딸기스노우와 자바칩스노우를 8,900원에 시킴~ (3,200원 이득)

20,000원충전한 이유는 자주 안와서 이기도하고 미감수 폼클렌징을 준다니깐 어차피 대기업에서 공짜로 주는건 받아야지 손해가 아니란 주의기 때문ㅎㅎ(덕질하는 나의성격이 드러나는듯ㅎㅎ)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516_111642035.jpg

사실 하도 안왔고 따숩은 아메를 주로 마시기에
이 두녀석은 쿠폰의 사진만 보고시킴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516_111642220.jpg

🍓는 씨가 씹히는게 생딸기까진 아니더라도
얼린? 말린? 딸기가 들어간듯 하고
초코는 굉장히 달다ㅎㅎ 찐~해~

뭔가 "올려드릴까요?"하셨는데 "네 올려주세요" 해서 그런건가?ㅎㅎ

여튼 각설하고// 주문할때
"유리잔에 주세요." 라고 했더니,
"아이스음료는 유리잔이 따로 준비가 안되있어요"라고하심.

으잉? ㅡㅡ? 몇년 전에 아메리치노인가?
처음 나왔을때 그건 유리잔에 담아 줬었던 기억이 있는데. .
(용량이 다른건가?)

왜때문에 매장에서 마실 아이스음료를 일회용잔에 마셔야 하는걸까??
일회용컵 보증제도가 10년만에 부활할꺼라는 말이돌던데. .

만약 다시 부활되어 시행된다면
술 빈병 가격이 30원에서 100원으로 올랐으니 일회용컵 보증금도 100원에서 300원 정도 되려나??

나도 매번 텀블러를 가지고 다니진 않는데. .
커피숍 간다고 생각하고 나올 땐 왠만하면 챙기긴 하지만. .

저번 주에 스벅에서 콜드브루 2잔을 시킬때도
유리잔에 담아 달라고 했더니 따로 유리잔이 없다고 머그잔에 담아드려도 되냐고 물으셔서
한잔은 머그한잔, 일회용잔에 담아 달라고했다.

그냥 같은거 시키면서 비교도 해보고 사진도 찍어볼까 하는 마음이였다.

요래요래⤵

KakaoTalk_20180516_112523999.jpg

재활용쓰레기 대란이 한참 이슈였었지.?
중국으로 수출길이 막히면서 터진거였나?

여튼 전에도 그랬긴 했지만
요즘 들어 더욱 더 일회용 용기 쓰기를 싫은 마음이 크다.
그중에 커피숍 갈때 그 마음이 더 커지는듯하다.

산것도있고 어디서 받은것도있고
일부러 받으려고 인스턴트커피를 사기도해서
나는 텀블러가 좀 있는 편///
하지만 활용은 자주 못하는듯. .

집에서 바로 커피마실겸 나올땐 챙겨오지만
가방이 무거운게 싫어서
평소엔 잘 안가지고 다니는 나;;;

환경오염 지구걱정 자주하는 편인 나인데
양심이 찔리네

사실 나에겐 종이컵에 환경호르몬도 큰 걱정거리중 하나 인데
앞으론 더더욱 텀블러를 애용해야겠당~

오늘은 어느녀석이 나랑같이 갈껀가봉가?! ^^

요래요래⤵

KakaoTalk_20180516_113843192.jpg

KakaoTalk_20180516_113843031.jpg

커피를 좋아하지만 환경 생각도 한번 해본
@lovelyyeon 이였어요ㅎㅎ

모두들 맛있는 식사와 후식하세요~

전 이만 총총. .
뿅~! ^.~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환경을 사랑하는 멋진 덕후!

생각만하고 크게 도움되는 실천을 잘못하는듯 해서 속상합니다ㅠㅠ
"세상에 행동하지 않고 얻을 수 있는건 없다"
라고 또 생각만 하고 있네요 흐규ㅜㅜ

마음 먹는 것만 해도 반은 해낸 거니까요! 멋져요!

몸이 안움직여서 문제죠~~ㅜㅜ

저도 텀블러 사놓고 사용을 잘 안해요 ㅎㅎ 환경을 위해 커피를 줄여야겠어요 ㅎㅎ

오잉? 커피를 줄이는 쪽은 생각을 못했었네욧~;;
그런데 말입니다.
과연 제가 할수있을까용?ㅋㅋㅋ

다른것보다 커피는 중독이 강하긴하죠 ㅜ
건강한 위를 위해 노력합시다~ㅋㅋ

위건강이 안좋지만 커피는 포기할수가 없어요ㅜㅜ

그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ㅎㅎ

그 어떤 작업?을 하더라도 커피는 필수가 되버렸어욧ㅡㅡ;;

ㅎㅎㅎ 줄이는건 힘들겠네요~^^

녹색 텀블러 너무 이쁘네요!

하핫 감사합니다~^-^ 카누겨울한정 곰텀블러 말씀이시죠? ㅎㅎ

넹~ㅋㅋㅋ넘나 귀엽~!!

내용물이 들어 있다면 가방엔 넣을수는 없답니다. 새거든요ㅜㅜ
하지만 이쁘니깐 참아집디다~ㅋㅋ

저두 요즘 텀블러 들고 다녀요

가방이 무겁..ㅋㅋㅋ

저두 텀블러 덕후..
팔로우 하고 갈게요~자주뵈용~

그죠 가방이 묵직한게 어깨가 아픕. . ㅋㅋ

환경을 사랑하는 멋진 분이셨네요~ ㅎㅎ 텀블러 정말 많으시다...ㅎㅎ

지난 겨울부터 급작스럽게 늘어나고있네욧ㅡㅡ;;; 지나치게 많은것도 공해?라고 생각이듭니다~

얼마 전에 뉴스보니 몇 년 전부터 매장내 플라스틱 컵 사용이 불법이라고 하던데, 많은 매장이 이걸 지키고 있지 않다고...
저도 텀블러 남아 도는데 이제 좀 들고 다녀야겠어요~ ㅎㅎ

그런데 말입니다~ (김상중님 톤ㅋㅋ)
불법인걸 사장, 종업원, 고객 대부분이
모르고 있다는게 더 큰 문제인것 같습니다~

저도 항상 환경을 생각하는데 카페에 텀블러를 가지고 가본적이 없네요.=ㅅ=;;
뭐 카페도 잘 안가지만..ㅎㅎㅎㅎㅎㅎㅎ

커피숍이 아니더라도
작업하실때 텀블러를 사용하시면 따뜻한차를 오래도록 따뜻하게 드실수있답니다~^^

실상 편리함 때문에 일용컵을 너무 자주 사용하고 있네요.
반성중입니다.

커피숍 뿐만 아니라 영화관 자주가는데요
항상 커피 마시는데 영화 볼때도 텀블러 챙겨봐야겠어요 방금 깨닳았네요ㅡㅅㅡ;;

아무래도 사은품이 걸리면
혹하기 마련이니 말이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