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새로운 시도의 결과는 다양하다. 꼬북칩과 집모형 만들기

in #kr6 years ago (edited)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꼬북칩과집모형500.png

언제였었는지 기억엔 없지만 광고에서
4겹이 어쩌고 저쩌고 뭔가 새로운 과자의 광고를 봤었어요.
그런가보다 생각하다가 잊고 살던중

길가에 진열 되있던 꼬북칩을 본순간 이거다!!라며
급 기억이 떠올라서 바로 구입해서 집에 가지고 왔지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R7zKwrWrah5jv6J0hfb.jpg

알수 없는. . 어떤. . 꼭 사먹어야겠다는 기분이들었어요ㅋㅋ

그ㆍ런ㆍ데ㆍ

뜯어서 하나를 먹는 순간. . 으응~!?
어디서 먹어본 맛인데??? 뭐였지? 분명 아는맛인데. . 아리송~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R7zKwrWrah5jv6J2cAF.jpg

남치니가 하나 먹어 보더니, 콘칩맛이네. . 라더군요.
아놔~~ 뭔가 새로운맛의 과자일꺼란 저의 기대는 산산조각이 났지요ㅜㅜ

흐규흐규 심지어 포장지에 콘스프맛이라고 떡하니 적혀있더군요.
아하~ 콘칩 그닥 안좋아하는데 말이죠~

입천정 까지는뎅..(저는 알새우칩과 꽃게랑 그리고 콘칩을 먹으면 입천정이 까지더라구요. 맛도 제취향이 아니라. .잘안먹거든요ㅠㅠ)

과자한봉지 뜯으면 다먹고 치우는데
꼬북칩 이녀석은 먹다말고 머리끈으로
입구를 묶어서 방치? 되고있네욧. 허허헛

어떤것이든 새로운 시도가
항상 성공이면 얼아나 좋을까용? ㅎㅎ

여튼 시도한다는게, 관심이 있다는것이 좋은거겠지요?
실패를 하더라도 말이죠.

11번가 구경을 하다가 조명을 켤수있는
아기자기한 집모형 만들기를 발견!!
설명서있는걸 하나 구입했어요.

할인중이라 만원도 안되는 8,500원에
배송비도 무료라서 일단 되든 안되는 해볼 요량으로 1개만샀지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R7zKwrWrah5jv6J8fG9.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R7zKwrWrah5jv6J6kkF.jpg

이틀을 만지작 거리고 완성했네요.
혼자 불친절한 설명서를 (노려)보고~ (화내며)또보고~ㅋㅋㅋ

사부작~사부작~ㅋ 미니블럭 처음 할때의 기분?
즐거움을 느끼는 작업?이었어요.

완성하고 불켜지나 확인하고
밀봉? 하고보니 책상 서랍손잡이를 안붙였군요. 젱쟝

놀고 있는 킨더조이 피규어도 넣을 예정이었지만 잊어 버렸네욧ㅜㅜ
몇개 더 사서 해보고?? 다시 뜯어서 손볼지도 몰라요.
여튼 지금은 아니야~~ㅎㅎ

근데 요고요고 중독성이 장난이 아니네요ㅎㅎ
왠지 몇번더 만들어 보면
설명서 없는 작품도 만들게 되지 않을까? 싶네욧 ^^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R7AScIlvors7DwoOhj3.jpg

조만간 이틀간의 대장정 제작기는 따로 올리겠습니당
모두들 기대에 찬 시도를 하시고 뜻밖에 힘들더라도
기운내시기 바래요. 아자아자!! 화이팅~

@lovelyyeon 이였습니당.
이만 총총..

뿅~ ^-^

Sort:  

시리즈로 가야 할 각인데요? 이뻐요 ^^

그죠그죠?? 안그래도 설명서 있는 다른것들을 기웃거리는 중이랍니다^-^;;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ㅋㅋㅋ 이름만 다른 콘칩이군요^^ 과자가 비슷비슷한게 많아서...ㅋ

하핫 그러게나 말입니다. . 뭔가 당한듯한 느낌적인 느낌입니당 ㅜㅜㅋ

완성되면 뿌듯하죠~그것만큼 만드는 재미가 큰거같아요~

완성되니 이쁘고 뿌듯하고 좋은데용^---^ 첨에 벽지를 아크릴에 붙인걸 알았을때는. . 하하핫~ 정줄이 순간 흔들거렸답니다ㅜㅜ

작품인데요

완성전까진 그냥저냥이었는데욧 완성하여 조명을켜니 이쁘더라구요~~ ㅎㅎ

8500원 짜리치고는 엄청난 코퀄인데요ㄷㄷㄷㄷ

만원이었어도 하나도 아깝지 않았을것 같아용~~

뽀로로 매트가 늘 정감갑니다. ㅋㅋㅋ

요뽀로로 매트녀석도 사연이 있지요. ㅎ
엄니께서 천냥마트비슷한곳을 지나가시다 1+1에 9,000원인걸 보시고는 카드 긁고 무거운걸 혼자 낑낑대며 집에 들고 와서보니 9,000원이 아니고 구ㆍ만ㆍ원ㆍ 이였다는ㅋㅋ 웃픈 사연이 있답니당ㅎㅎ

8500원모형집 완전 가성비 좋은데요? 초딩 조카에게 선물하긴 좀그런가요?꼬북칩도 은근 호불호 갈리더라구요~ 저는 한봉다먹기엔 좀 목마르고 질리는 맛이었어요~

초딩조카는 혼자 만들기 쉽지않을듯해요. 만 14세이상 사용가능 이거든요. ^-^;;
저는 꼬북칩은 이제그만~ 아마 사먹진 않을것 같네욧ㅜㅡㅜ

좀 더 크면 사줄수 있겠네요~! 꼬북칩 시나몬맛은 좀더 괜찮았어요! 덜 텁텁하더라구요^^

아~ 시나몬맛도 있어요?? ㅎ 그렇다면 한번더 도즈언~ 해볼까봐용ㅎ

짱구맛나는데 식감은 꼬북칩이에요 ㅎ 전 콘스프맛보다 좋았어요! 한번 도즈언~~^^

아~ 생긴건 꼬북칩인데 짱구맛 이군요~?

거북이의 표정에 속아서 저도 사먹어본 과자였는데 막 기대한만큼 좋지는 않더군요 :)
집모형 무척 근사해요. 그림 아무렇게나 그린다음에 포스터라고 벽에 붙여봐도 재밌을것 같아요 :D

종이로 자르고 붙이는거라 얼마든지 꾸미고싶은데로 꾸밀수있을것같더라구요^^(솜씨와 상상력만 있다면요~)
사실 벽지를 엉뚱한곳에 붙인걸 알았을때. . 그러고싶었었답니당~ 흐규흐규~

저도 꼬북칩.. 한국마트에서 봤는데 겹겹이.. 좀 부담스러워 보여서.. 콘칩을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안샀는데.. ㅋㅋㅋㅋ
집모형은 정말 아기자기.. 만드는 재미가 쏠쏠해 보이네요 ^^
대장정의 제작기 기대할게요 ^^

3일에 거쳐서 꼬북칩을 다 먹었네용~ 지금도 입천장이 헐어 있어욧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