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닥스훈트 미니블럭과 반갑게 만나다!(장군초밥을 먹고서..! ^^)

in #kr6 years ago







「  덕후의 일상  」


|더워도 정신줄 잡고서, 먹고 조립하고!|







닥스훈트.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오늘 우리동네 날씨가 37도라니..!!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rkbSoIsQb3zgoArbOj8.jpg

밖에 나갈 엄두가 안나는군요..

사실 어제 낮에 장보려고 대형마트를 갔어요.
옴마~ 대형마트 쉬는 일요일이더군요ㅜㅜ

배고픈 저와 남치니는
상남시장으로 가서 초밥을 먹었어요.

나름 시장안에서 유명했던 장군초밥!
(주소: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28)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rkbSoIsQb3zgoAre0Iq.jpg

소박하지만

KakaoTalk_Moim_6MDf5US2kZ8rkbSoIsQb3zgoArfW4q.jpg

깔끔하게 시작!


오 독특한 드레싱의 샐러드와
정체불명의 죽 한 숟가락이 입맛을 돋웁니다. ^^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rkbSoIsQb3zgoArhAnE.jpg

전 연어와 광어 세트로~
(오늘 다크써클은 없을듯요 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rkbSoIsQb3zgoArjMMG.jpg

남치니는 장군 세트로~
(귀찮게 자꾸 새우를 건냅니다. 에잇 마지못해 먹는 척 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rkbSoIsQb3zgoArlI8W.jpg

마무리는 한 두젓가락정도의 물회 서비스? ㅎㅎ
살짝 매운듯했지만 적당히 괜찮았습니다~^^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rkbSoIsQb3zgoArnUye.jpg

그리고 뜨거운 햇빛을 피할 겸 바로 앞 LG베스트샾으로 가서 냉장고 구경을 했죠.
(가격이 사악하더라구요ㅡㅅㅡ)

햇빛을 온몸으로 받으며 다이소엘 갔어요.
자동개폐 싱크망이 필요해서 사러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rkbSoIsQb3zgoArvT10.jpg

요고만 사고 나오려는 제 계획은 역시나. .ㅋㅋ

이런것들을 사게되었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rkbSoIsQb3zgoArxxjY.jpg

각종 손많이 가는 작은 집기들과

KakaoTalk_Moim_6MDf5US2kZ8rkbSoIsQb3zgoArq6Xg.jpg

당을 채울 일용할 간식들ㅋㅋ


KakaoTalk_Moim_6MDf5US2kZ8rkbSoIsQb3zgoArzJJw.jpg

글쓰는 재미와

KakaoTalk_Moim_6MDf5US2kZ8rkbSoIsQb3zgoArBF5M.jpg

만드는 재미가 떠오르네요!


그래서 오랜만에 미니블럭 조립을 하게 되었지요.

설명서가 2장이여서 2가지 종류로 만들 수 있는건가 했더니
같은게 두장들었던군요.

2,000원, 저렴한 가격에 미니블럭을
큰 기대 없이 샀는데요.
생각보다 나쁘지 않더라구요.

이러다가 저 강아지종류를 다사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rkbSoIsQb3zgoArDArM.jpg

귀요미 닥스훈트라니!

KakaoTalk_Moim_6MDf5US2kZ8rkbSoIsQb3zgoArFvNM.jpg

미니블럭 강아지는 첨이라..ㅋ


KakaoTalk_Moim_6MDf5US2kZ8rkbSoIsQb3zgoArHr9M.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rkbSoIsQb3zgoArJ5sK.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rkbSoIsQb3zgoArKJLI.jpg

훗! 이정도야~

KakaoTalk_Moim_6MDf5US2kZ8rkbSoIsQb3zgoArMo4a.jpg

척척 올려줍니다!


KakaoTalk_Moim_6MDf5US2kZ8rkbSoIsQb3zgoArOAtc.jpg

나름 디테일이 있는듯

KakaoTalk_Moim_6MDf5US2kZ8rkbSoIsQb3zgoArQeMa.jpg

앙증맞은 다리까지 합체~


KakaoTalk_Moim_6MDf5US2kZ8rkbSoIsQb3zgoArSa7U.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rkbSoIsQb3zgoArW0Po.jpg

꺅~ 넘나 귀여운 닥스훈트 한마리가 왔네요 ㅋ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813_144659620.jpg

다이소는 가면 갈수록 사고 싶은게 너무 많네요~

시원하고 유쾌한 웃음속에 건강이 있는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틈틈이 조금씩 쉬면서 올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모두들 파이팅 입니다! ^-^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우주가 돕는다!!ㅋㅋ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다 행복하길~!!

@lovelyyeon 이였습니당.
이만 총총..

뿅~ ^-^

Sort:  

역시 다이소에는 없는게 없군요~

조만간?? 진짜 맘먹고
집안살림 지르러 갈 일이 생길것 같아욧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2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당^---^

오호호호! 상상이 되는 엄청 맛있는 맛이네요.

맛있는 맛이 상상되시나요?ㅎㅎ

다이소에선 자꾸만 손이가죠 ㅎㅎ
닥스훈트 귀여운데 외로워보여요..
친구가 있어야겠어요~

12종이 다모일지도 몰라욧ㅎㅎ

다이소는 지름신을 부르지요~!!
천원씩 더해져 돈만원 훌쩍^^
초밥 먹었는데도 사진보니 먹고 싶은거 있죠~!!

요즘 저 자꾸 초밥타임을 자주갖게 되네요~ㅎㅎ

초밥 비주얼이
깔금하고 맛깔 스럽습니다 ㅎㅎㅎㅎ

요즘 자꾸자꾸 먹게되네욧 ㅎㅎ

다이소에는 정말 별거 다 파나보네요ㅎㅎ

그러게말입니당^-^
별거별거 다있어용~

초밥이 먹고 싶어집니다.

더워서 피해야 할듯하지만
자꾸자꾸먹고싶어지네욧ㅎㅎ

너무 덥네요.
조만간 강아지 친구들과 만날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ㅎ

왜일까요?? 저도 그런 예감이듭니당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