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짜잔~ 숨기의 대가 그루트에요~^^

in #kr6 years ago (edited)

덕문가가 되고픈
@lovelyyeon 입니당^-^

그루트.png

안녕하세오
그루트에오~

전주 나들이에서 썼다던 맥심우체국 엽서가 도착을 했데오^-^

그래서 뜬금없이
전주한옥마을에있는 초가집?커피숍 탐험이야기를 하려고
제가 나온거에오.

가게가 아기자기하고 식물도 안팍으로 많고
가게안에 작은분수도 있었어오.

초가지붕?에서 찰칵 (왠지 편안하네오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qBEdeaUJumepUqSYAq.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OqBEdeaUJumepUqUTWa.jpg

담벼락밑 화분에서도 찰칵 (나 어디있~~게?! 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qBEdeaUJumepUqXErg.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OqBEdeaUJumepUqZiJY.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OqBEdeaUJumepUr23f4.jpg

나 어디있게요? ㅎㅎ

꽃속에 파묻혀서 한컷찍어봤어오ㅎㅎ (내가 꽃그루트다! ㅋ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606_090856784.jpg

누나 선글라스가 탐나서 써보려다 커서 실패~ (다음기회에.. 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qBEdeaUJumepUr4wGS.jpg

살금살금 도망가는데 걸려서 민망민망~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qBEdeaUJumepUr6aZQ.jpg

돌 정상에서 촬칵촬칵 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qBEdeaUJumepUra1GO.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OqBEdeaUJumepUrdBkK.jpg

잘안보이지만 금붕어와도 한컷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qBEdeaUJumepUr7Pii.jpg

분수대 를 밟고도 한컷 (누나 나 놓지마잉~)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qBEdeaUJumepUrkKD8.jpg

은행나무에 기대서 한컷 (한몸이 된것 같았어요. 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qBEdeaUJumepUrmoVQ.jpg

참나무밑에 쉬는데 도촬당해서 ㅎㅎ (휴.. 인기인이란..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qBEdeaUJumepUro3ey.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OqBEdeaUJumepUrpYAi.jpg

누나 녹차 마시려는데 귀욤귀욤 ~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qBEdeaUJumepUrxoWe.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OqBEdeaUJumepUrvKDw.jpg

커피잔 손잡이 위에서 당당히! (실은 ㄷㄷㄷ 빠지면 뜨거울것 같아잉)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qBEdeaUJumepUrzBl0.jpg

카드깔고 영수증과 설탕과.. 음~ 달달하구만?! 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qBEdeaUJumepUrDs2e.jpg

미니언즈녀석들과 같이.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qBEdeaUJumepUrFnnY.jpg

상위에서 텀블러에 뛸까말까 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qBEdeaUJumepUrBwGK.jpg

다시 생각해 봐도 신나는 탐험 이었어오.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무료한 삶에 작은 재미를 찾으셨길 바라는 @lovelyyeon 이였어요. 소곤소곤~ )

전 이만 총총. .
뿅~! ^.~

P.S. 거의 최고 난이도급 숨은 그루트찾기 마무리 한컷입니당 ㅎ 아임 그루트! ^^

KakaoTalk_Moim_6MDf5US2kZ7OqBEdeaUJumepUrrTW2.jpg


[@lovelyyeon, 덕후의 일상]

덕후와 아이들, 전지적 시점 시리즈

1탄: 전지적 그루트 시점
2탄: 전지적 에코빽 시점
그루트여행200.jpg
에코빽200.jpg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당^-^

아우 노안이라
겨우 찾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유 노안이시라니 제가 다 속상하네용 T^T

그루트 찾기 재밌네요 ㅋㅋ
작은 화분 앞에 ^^

정답~ 대단한 눈썰미를 가지셨군용^--^

ㅋㅋ귀엽습니당ㅋㅋ

ㅋㅋ 감사합니당^-^

작은 화분앞의 그루트가 눈에 확 띄었습니다. ㅎㅎㅎ

역시 그렇죠? ㅎㅎ 눈에확띄는 그르트^-^

ㅎㅎ 숨은그루트찾기네요~! ㅎㅎ 어디서든 잘어울리는 그루트^^

숨은 그루트 찾으셨나용?ㅎㅎ

귀엽네요 !! ㅎㅎ

그렇지요?? ㅎㅎ

저 그루트랑 술 한잔 먹어보고싶은ㅋㅋ
아임 그루트!

조만간 제가 그루트와 한잔 마셔 보도록 하겠습니당~~^^;;

귀요미포스팅이네용!

ㅎㅎ 그루트가 왠만큼 귀여워야 말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