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이뻐지고 싶어 목까지 해봤던 시트지팩! (개구리잉가봉가~?!^^;)

in #kr6 years ago (edited)

여러분~ 안녕하세요~?
덕문가가 되고픈
그.리.고.

요즘 자꾸 늙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
@lovelyyeon 입니당ㅜㅜ
맛있는 아침식사들 하셨나욧?

덕후의 일상을 가즈아로 가봅니다~

요즘 자꾸 늙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
장당 12,000팩을 2장 샀다.

나도 꽤 많은 시트지팩을 거쳐온 사람인데
요건 제법 비싼편이다.

요래요래 ⤵

팩얼굴더.jpg

원래는 8장에 1세트로 96.000원인데
요즘 덕질하느라 화장품 살돈이 급 딸리는지라
낱개로 2장만 일단 샀다. (아는분께 사서 가능한 겁니다^-^)

사두고 일주일 가량 안하고 있었다.
술마셔서 깜빡하고// 마사지 받아서 안붙이고//
이래저래 바빠서// 등등 일주일이 금방 가버린듯하다.

오늘은 꼭 하리라! 다짐 또 다짐을 했었고
드디어 큰맘 먹고 봉지를 찢.었.다.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516_190947437.jpg

엥? 다른 시트지팩은 일단 뜯으면
순면?이든 아니든 시트지와 (앰플이나 에센스) 진득~ 한 액체가 들어 있는게 보통인데, ,
왠 투명 케이스?

여튼 꺼내서 아래 턱 먼저 붙였다.

요래요래 ⤵

턱턱.jpg

뭔가 이상해서 설명을 다시 찬찬히 읽어본다.

필름을 제거 하라네? ㅇㅋ

첨에 턱에 붙인건 필름이 붙은 체
반대쪽면을 붙인거였다.ㅋㅋㅋㅋ

다시 알맞은 면을 위아래 다붙였다.

요래요래 ⤵

위아래다.jpg

쭈글거리는 부분들은 손바닥으로
살~살~ 밀면서 기포도 빼면서 펴준다.

신기하게도 이 시트지는 바깥쪽은 에센스?같은게 뭍어 있지 않고 매끈하다.
싱기방기해~~~

15~20분하면 된다고 적혀있다.

지인의 지인분이(결국 나는 모르는분ㅋ)
단/한/번/ 써보고 탄력과 재생이 너~무 잘된다고

며칠이 지나도 피부가 너무 좋으시다고 하셔서 샀는데
나에게도 효과가 있길 바래본다^^

요래요래 ⤵

목일.jpg

떼고 나서 아쉬워서 목에 다시 붙임ㅋ
요즘 개구리처럼 턱밑이 볼록해져서 걱정이다.
(친,외할무니 두분다 그러심ㅠㅠ 이건 유전인듯함)

요래요래 ⤵

목목.jpg

다함함.jpg

오~ 왠지 뽀송뽀송한 느낌이 듭니다.
15분이라도 어려진건가봉가~?! ㅋㅋ

한밤에 갑자기
이뻐지고 싶었던 @lovelyyeon 이였습니당 ^-^

모두들 아름다운 하루되세요~! ㅎㅎ

전 이만 총총. .
뿅~! ^.~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오 얼른봐도 피부.... 훌륭하십니다

https://steemit.com/@sullijun
설이롤링sullijun.gif

앗 자세히 안봐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

역시 비싼 만큼 효과는 절대적인가 봅니다.ㅎㅎ
작은 사진으로는 잘 모르겠지만 분명 효과가 있어 보입니다.^_^

효과는 확실히 있는 듯 해요ㅎㅎ 사진엔 잘 표현이 안되어서 아쉽습니다^^

얍얍야~압!!!ㅎㅎㅎ

저도 어제 팩을 했는데 화장이 잘받는 팩..이라고 쓰여있네요ㅎ 잘못샀나..ㅋㅋ

피부가 매끈해지는 팩 인가 본데용~?ㅎㅎ 좋은데요^^

팩 안하셔도 될것같은.. 피부가 엄청 좋으신 것 같은데요? ^^

유지만되라~ 더 늙지만 말자~ 라는 심정으로 피부관리를 열심히 한답니다~^^

오? 마지막사진 보니까~~ 진짜 피부가 매끄러워진 느낌이에요~~
아님 원래 피부가 좋으신걸지도~~ 부럽~

팩하기 바로 전 사진을 찍지 못한게 아쉽네요~
사실 2주에 한번하면 된다는 팩인데요 그렇게 생각하면 돈이 아깝지 않더라구요^-^ 1일1팩이나 2일1팩할때 또는 1주일에 2번 하는것보다 시간도 아껴지구요^^

2주에 한번하면 괜찮네요~~ 효과 만땅이길!

확실히 다른팩보다 효과?가 더 오래가는 느낌적인 느낌이 들더라구요~^-^

주문을 이뻐져랏~

더 이상 늙지만이라도 않는 다면ㅋㅋ 저는 이팩을 하며 살아가보려구요~~ㅎㅎ

ㅎㅎㅎ 글 볼때마다 요래요래 너무 웃겨요 ㅎㅎㅎ

ㅋㅋㅋ 감사합니당
재미있을지 처음엔 몰랐어요~~ 현실말투도 약간 저런면이 있어서 저는 익숙했거든요~

피부가 호강했다고 호응해주는 듯한
사용후 모습입니다. ㅋㅋ

잘 보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1
BTC 62166.63
ETH 3021.89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