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비염과 장보기, 그리고 God Bless You!

in #kr6 years ago (edited)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저는 어린시절 어느날부터 비염이 생겼었어용.

코막힘, 코간질간질, 콧물, 재채기, 눈도 가렵고,
심할땐 얼굴도 간지러워서 정말 힘든
날씨와 먼지 관련 알레르기성 비염 이에용ㅠㅠ

아침에 일어나 잘못 걸리면
재채기를 5~10번을 연달아 하는게 일상다반사이고
그렇게 재채기를 하고 나면 콧물과 막힘이 동시에 오고
목도 아파서 바로 목감기 증상이 생겼었죠 ㅜㅜ

클라리틴이라는 약을 알게된 후로는
항상 상비약으로 집에 2통씩 사놓고 가방가방마다
한알씩 들어있을 정도였으니 심각한거 맞죠?

이비인후과에 가서 진료볼때마다
의사선생님이 수술하자고 권하셨는데
무섭고 무섭고. .무섭. . .

그리고 수술해도 재발한다는 지인들의 말을 듣고는 포기했었어요.
(비염 있으신 분들 환절기마다 잘버텨봅시다용! ^^;)

그리고 어제 냉장고 파먹기가 끝나서ㅋㅋㅋ
더이상 먹을것이 없는 관계로 오래간만에 이마트에 장보러갔어요.

저는 시식코너를 잘 들르지 않는편이었데요.
왠지 그거 쬐끔한거 하날 먹으면
사야할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서 불편하더라구요.

남치니는 장보기보단
시식코너 한바퀴 도는게 더 중요하고
좋아라하는 사람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같이 시식코너 한바퀴하면서
이것저것 먹게 되더라구용~

그 중 유산균 음료를 한모금 마셨는데
깔라만시가 들어있다고 설명해주시더군요.
맛이 있어서 하나 사기로했죠~

요래요래 ⤵

깔라만시.png

카트에 넣고 가는데 유산균 시식코너 여자 직원분이
갓블레스유라고 남치니에게 외쳐 주시더군요.

저희 둘은 평소 서로 제채기를 할때 마다
서로에게 블래스유 ↔ 땡큐를 외쳐주는데요.
안해주면 남치니는 삐집니다. (ㅡㅅㅡ 귀찮. 둘다 무교에 가까우면서..)

그런데 모르는 다른분께 들으니 심쿵~하더라구요.ㅎ
기분도 좋아져서 힘든 장보기를 수월하게 클리어하고 집으로 왔답니다.

이런 소소한 것에서도
추억과 행복을 찾아보게 되네요.

여러분도 소소한 행복을 찾는 오늘이 되시길. .
비나이다~비나이다~ ^---^

@lovelyyeon 이였습니당.
전 이만 총총..

뿅~! ^-^

Sort:  

에고
비염땜에 고생하시네요
아로아 요법 한번 사용해 보세요
좋더라고요

네 감사합니다. 이놈의 비염이 어서어서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후ㅜ 저도 비염때문엥 ..코가 항상 막혀있쭁 ... 콧물은 없는뎅 약뿌리다가 요즘은 또안뿌리네용 ㅋㅋ

저 코뚫는약 썼었었요~ 첨 약뿌리면 눈물이 찡하지만 코가 뚫리면 얼마나 좋은지~^-^ 근데 계속 쓰면안좋다고해서 요즘은 안쓰는중이에욧. .

최악 비염이랍니다 ㅠ
숨도 목쉬다가
1.무조건 마스크

  1. 코 세척 매일 2회(아침/저녁)
  2. 약이나 뿌리는 약은 면역 생겨서..
    안 좋다고 하더라고요
  3. 작두콩차 물처럼 자주 마시지

오 저는 목련꽃차를 마시는중인데욧 저도 작두콩차를 한번 마셔봐야겠군요~

블래스유 땡큐~ ^^ 넘 알콩달콩 커플이신데요?^^ 저도 비염이 있어서ㅠ 환절기마다 고생이랍니다..ㅠ

알콩 달콩 커플요??? 하하핫 그런가요;;;
비염환자 환절기때마다 홧팅홧팅~!! 입니다용~

저도 비염이 ;;;;;;;;;;

달달 커플이시군요...ㅎㅎ 부럽~

달달 커플이라구요. . ? ? 허헛. .
비염앗 물러가라앙~~~~

흡.. 저도 비염으로 고생 중인데... 어느날 갑자기 코막히고 에취 에취하게 되더라구요.
한의원에서 고쳤다 수술로 고쳤다 인터넷에 글은 많은데 정작 주변에선 재발되는 사례가 많아서 쉽게 손대지 못하고 있어요 ㅠㅠ

너무 공감되네요... 함께 잘 버텨봅시다. 굳세어라 비염인! 화이팅이에요 ㅎㅎ!

저도 한약도 먹어보고 달맞이꽃 종자유도 먹어보고 이것저것 나름 해봐도 그냥저냥이더라구욧ㅜㅜ
비염환자들 홧팅~!!

외국에서도 큰 재채기를 하면 갓 블레스 유 를 외쳐주더군요. ㅎㅎ

아예 모르는 지나거던 사람이여도 해주나 보더라구용ㅎㅎ

만성 비염엔 코세척으로 관리하는게 좋더라구요^^

사놓고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ㅜㅜ 자주 해야 하는데 말이죠.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223.87
ETH 3561.2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