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너와 나의 소중했던..

in #kr6 years ago

청춘.jpg

흔히들 마음이 중요하다 말한다.

청춘은 시간의 변수가 아니며,

마음이 진정한 주인이다.

오롯이 진정한 헛소리다.

청춘은 시간의

노예가 아니어도,

청춘의 주체인

오욕의 인간은

몸도 마음도

공고하고 정교하게

시간에 예속된 미물이다.

마음껏 슬퍼하고

마음껏 사랑하라.

그대는..

너와 나의 소중했던 청춘은

두번 다시 오지 않는다.

그대의 그대와

절정의 청춘인

지금을 만끽하라.

사랑도 청춘도 지나간

미물의 전언은

흔히들과 다를바 없구나..

Sort:  

두 번 다시 오지않을
청춘을 만끽하라!
---그렇습니다.ㅎㅎㅎ

네~ ㅎㅎ 오늘도 만끽하세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 늘 고맙습니다.

노세 노세 젊어서 놀아~ 늙어지면 못 노나니~ ㅎㅎ
청춘 지나고 나면 후회하고 아쉽죠.ㅎㅎ

후회없이 놀다가는 인생같습니다. 울곰님 이모티콘으로 놀고도 싶습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좀 놀아 주세요.ㅎㅎ

청춘!
청춘인 걸 모르고 지나쳐버려서 더욱 아쉬운 것.

Congratulations @lovewriter!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DrugWars Early Access
Thank you for taking part in the early access of Drugw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lovewriter!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99.43
ETH 2963.6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