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목표한바를 이루다..ㅋㅋ

in #kr5 years ago (edited)

2018년 8월 중순쯤 스팀잇을 첨 알고 시작했는데..

5개월만에 명성도가 60이 되었네요...ㅋ

스팀이 오르던 안오르던 상관없이 그냥
명성도 60만되어도 좋겠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했는데...

어느덧 제가 목표한 바가 되었습니다..ㅋㅋ

만약 스팀가격에 집중했다면 아마도 여기까지 오지 못하고 그냥 명성도 오르는 재미로 열심히 한것같아요.. !!

제가 생각한 목표에 왔다고 생각하니
오늘 너무너무 기쁜날이네요... !! ^^

Sort:  

명성도 60달성 축하드립니다. ^^

네 감사합니다.. ^^

축하해요.
나는 아직 멀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ㅋㅋ
아니어요 .. 많이오셨는데 금방입니다.. ^^

축하합니다

감사해요 ... 기분이 새롭네요..ㅋㅋ

축하드립니다. 자주 소통해용..

ㅋㅋ 감사합니다.ㅇ

오우 축하드려요~~^^

ㅋㅋㅋ 감사드려요.. ^^

축하드립니다.. 저는2018. 3월에 가입만 해놓은 상태에서 손놓고 있다가 최근에 조금씩 글 올리고 있어요.. 갈 길이 아직 멉니다..ㅎㅎ

ㅋㅋㅋ 감사해요... 스팀이 오르던 말던 신경안쓰고 그냥 재미로하심 되실꺼예요.. ^^

꺄아 축하드려요~!! > <

감사드려요.. ^^ ㅌㅌㅌ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축하드립니다~~~~~~~~

ㅋㅋ 네 너무 좋아요.. ^^
오랫만에 느껴보는 성취감이라고해야할까요 ㅋㅋㅋ
별건 아닌데 뭐 요즘 재미있는일 특별한 일이 없었는데...ㅋㅋㅋ
요게 재미를 주네요..ㅋ

풀보팅으로 축하합니다~ㅎㅎㅎ

ㅋㅋ 감사합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