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놓고 내리는 거 없는지 꼭 확인하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집에 오는 길에 부모님께 문득 빈손이 민망하야 홍삼을 샀더랬다.
하지만 집에 도착했을 때 내 손은 여전히 빈손이었다.

???

불행 중 다행으로 비싼거 살까 하다가 조금은 저렴한 걸 구매하긴 했지만,
아직 나는 큰 손해 대신 적은 손해 본 걸 이득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행복회로 쪽에 재능이 있는 아이는 아닌지라 반드시 찾아내고 싶었다.

터미널에다 문의해볼까 했지만 애초에 대합실에 들른 적이 없다.
홍삼은 그대로- 버스 좌석 안에 고이 잠들어 있을 게 분명했다.

이걸 어디다 얘기해야하나 하고 찾아봤더니
버스 회사에 문의를 하면 된다고 한다.
주말엔 전화를 안받아서 온라인으로 글을 남겼고,
다행히 다음날 회사 측에서 보관하고 있다는 답변이 왔다.
그리고 오늘 터미널에 가서 보관료 2만원을 달라며 농담하신 기사님께
무사히 받아왔다..ㅎ

다행히 찾긴 했지만 은근 번거로운 일이었다.
잃어버렸을 땐 괜히 속상하기도 하고.
택시 탈 때는 항상 내리면서 놓고 내린거 없나 체크하는 버릇이 있는데
이젠 버스 내릴 때도 습관 좀 들여야겠다.

Sort:  

남의 일이 아니구나 싶은
사연이네요;;;

정신이 번쩍들게 만드는 글인지 않을까 싶습니다.
잘 보고 가요

진짜 신경도 안쓰고 있으니깐 잃어버린지도 모르고 노래 흥얼거리면서 집까지 왔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