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에 점령당한 우리 방

in #kr6 years ago

어제는 금요일이었다.
우리 방에선 조금 다르게 불렸다.
드라마 안하는 날.

월화 '어바웃타임'
수목 '김비서가 왜그럴까'
토일 '무법변호사'

우리 방에서 요즘 챙겨보는 드라마들인데,

전부 tvn드라마다. (전부 재밌다 ㅎㅎㅎㅎ)

일요일에는 코미디 빅리그와 선다방도 챙겨본다.

일요일 저녁이 오롯이 tvn에 채널고정 되어있는 셈...ㅎ

게다가 이 외에도 할 거 없을 때 채널 돌리다가 멈춰보면 tvn인 경우가 꽤나 많은 요즘.

우리방 tv 최대주주는 tvn님이다...

Sort:  

요즘드라마대세는 tvn인거 같아요 ㅎㅎㅎㅎ

정말 거를 게 없어요 요즘

드라마는 tvn ㅎㅎㅎ 요즘 드라마 본지 넘 오래 되었어요 ㅠㅠ

저도 '이번생은 처음이라' 보고나서 처음인 것 같네요!
그러고보니 '이번생은 처음이라'도 tvn..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