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이벤트)댓글상 수상자 발표

in #kr6 years ago

오늘은 히든에 히든
몰래이벤트
댓글상입니다.
(히트다 히트!!!)

1)미안해요 상

@tailcock (52) · 49분 전
아 이런 것 보면 가슴이 아픕니다.
이노무 새끼!~~~확 고마~~~ 오늘 집에 애들 델고 온다는데 쫒아버려야겠습니다.

2)예비사위 상

@aksen (38) · 26분 전
따님이 고3이신가보네요 정시를 준비하진 않지만 같은 고3으로써 응원할게요!

@ojh (45) · 1시간 전
같은 고3인데.. 화이팅하라고 전해주십쇼!

3)왕자병 상

@luckystrikes (59) · 1시간 전
예전 제 성적표를 보는 것 같군요 ㅋㅎㅎ
뿌듯하실듯!!

4)모범답안 상

@leebs12 (53) · 1시간 전
우와 대박이네요 따님이 역시 어머니인 럭키님을 닮으셔서 스마트하신가봐요~~~~😀

@greenlatte (49) · 1시간 전
와우~
대단~
여신님은 다 가지셨네요...
부럽다~~~~~~~~~~~~

@twinpapa (53) · 1시간 전
엄마 닮아 아주 똑똑한가봐요.따님 맛난거 많이 사주세요.더 열심히 하라고~~^^

@isis-lee (55) · 1시간 전
와, 잘하네요. 대단대단...엄마 똑똑 유전자가 그대로 대물림 되었어요.

@noisysky (52) · 1시간 전
헐.. 1등급이네요. 자랑하실만하네요.
기분이 엄청 좋으실거같은데 1등기념이벤 고 ? (농담이에요)
럭키님 닮아서 똑똑한건같아요~
즐거움 금요일 가즈아~

5)센스댓글상

@good21 (50) · 1시간 전
허거거거걱! 아인슈타인줄~~

@hanwoo (58) · 45분 전
헉...
제2의 여신이군요..
대단합니다!!
ㅉㅉㅉㅉㅉㅉㅉ

6)머리좋아 상

@marabara (62) · 43분 전
따님이 패완얼에 공부까지...
수능 만점 가.즈.아...!!!

7)진지 상

@garden.park (53) · 1시간 전
그냥 축하만 드릴 수도 있지만, 5년 동안 아이들 입시를 함께 준비했던 (과거) 강사 입장에서 응원 드리겠습니다. 영어 2점짜리 한 문제는 분명히 실수로 틀렸군요. 3점 짜리가 아닌 것으로 봐서 (실력에는) 문제 없습니다. 한국사 3점 짜리는 제 경험에 비추어 봤을 때, 문제가 좀 조잡하게 나온 듯 합니다. (문과라서 과탐은 스킵합니다) 수능은 더 잘치면? 의대로 가자~~~ㅋㅋㅋㅋ 나대서 죄송합니다. 축하하고 응원합니당 ㅋㅋㅋ
와 제가 100점이 아닌 과목 위주로 봐서 그런데.. 수리 가형을 100점 맞다니..저게 가장 훌륭하군요..!

8)가즈아 상

@onehand (57) · 1시간 전
우와~ 저는 한 번도 받아본 적이 없는 올 1등급 성적표!ㅎㅎ
서울대 가즈아!!!

9)선착순 1등상

@smigol (58) · 2시간 전
ㄷㄷㄷ 11111 만있네요. 이 페이스 잘 이어나가길~! 럭키누님이 따님에게 맛난거 왕창 만들어 주어야겠어요~ ㅎㅎ

10)아차 2등상

@docudai-jun (45) · 2시간 전
쭈욱 좋은 성적 이어가서 본인이 원하는일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몰래이벤트 수상자에게는
1스달씩 보내드리겠습니다.(저녁에 보내드릴게요^^)

다같이 응원해주시고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상자 아닌 분들 실망마시고
다음을 기약합시다!!ㅋㅋ)

Sort:  

예비 사위상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

ㅋㅋㅋㅋ성공했네요.ㅋㅋㅋㅋ

엇ㅋㅋㅋㅋ 예비사위상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 축하드려욧. 여신 와이프에 여신 장모님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고보겠어~~~ㅋㅋㅋㅋㅋ
잘 커주길 바랍니다.ㅋㅋㅋㅋㅋ

경쟁률이 벌써 2:1 이니 노력해야겠군요 ㅎㅎ

엌ㅋㅋㅋ올바르게 커서 꼭 저친구 이기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질투나는데요. 3:1 어때요.

여친 있는거 압니다.
만화카페에서 데이트도 하고.
다 압니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역시 럭키님. 속일수가 없네요.ㅋㅋ

앗 저도 예비사위상이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제 예비 와이프는 여신!??!

ㅋㅋㅋㅋㅋ경쟁률 세니까
잘해봐요.ㅋㅋㅋㅋㅋ

수많은 경쟁자들을 제치고 제가 꼭 여신님을 차지하겠습니닷!

ㅋㅋㅋㅋ패기!!!

어..음... 이런 이벤트에 처음 당첨되봐서 그런데 스팀달러를 아직 안보내주신건가요? 아님 받기위해서 제가 수락을 해야하나요..?

지금 보내드렸어요.
어제밤에 스팀잇이 버벅거려서
못보내드렸어요~~ 늦어져서 미안합니다^^
제가 보내드리면
@aksen님지갑에 들어와 있어요^^
지갑 열어보시면 확인됩니다.

아하 그렇네요! 감사합니다

럭키님다운 이벤트 하셨네용.
재밌네요^_^

재미있었나요?ㅋㅋㅋ
감사합니다.

뭐지 이 분위기 뭔가 놓친것 같은 이 찝찝함ㅋㅋ

한순간도 긴장을 놓치지 마세욬...ㅋㅋㅋㅋ

ㅋㅋ 조언감사합니다

가즈아 상!ㅋㅋㅋ 감사합니다. :D

ㅋㅋㅋ예비사위상을 만드시다니 센스가 넘치시네요ㅎㅎㅎ

ㅋㅋㅋ흑심....
스팀잇에서 사위와 며느리까지 고를? ㅋㅋㅋㅋㅋ

Lucky님 저한테 아무 언질도 없이 100스파를 가져가셨네요. ?????
보팅액이 적어져서 무슨 일인가 해서 한참을 뒤적거렸네요.
나머지 100스파도 그냥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마음이 안편하네요.

잠깐만요. 무슨 소리인지....확인해보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lucky2/3
확인해보세요.
200스파 무상임대해드린거
한달 연장해드리면서 다 100으로 연장해드렸습니다.
글을 제대로 안 읽으시고
아무 언질이 없었다고 하시면......
(이 정도 공지면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요...)

저도 맘이 안편해질라고 하네요.
많은 분을 일일이 다 찾아뵙고 말씀 드리는거 쉬운 일 아닙니다.
원래 한달 빌려드리는거였고
보통은 그럴경우
그냥 기한되면 바로 뺍니다.
제가 마음이 약해서 연장도 해드리고 그러는건데...

아...그렇게 된거군요...
어제 갑자기 보팅액이 반으로 줄어서....
이놈의 덜렁거림이..결국 사고를 치는 군요..ㅎㅎ
제가 그 포스터를 제대로 안읽었어요.
그냥 쭉 200스파로 가는 줄 알았네요.
럭키님이 그렇게 경우없으신 분이 아니신데 말이지요..ㅎㅎ
늘 감사드립니다.
100스파 남은 날동안 잘 쓸게요..ㅎㅎ(꾸뻑)

네. 놀랬잖아요.ㅋ
약간 다혈질? ㅋㅋㅋ
(가끔 임대 실수가 있기도 해서 긴장했어요.)

다혈질이라는 소리는 제 생애 들어볼 적이 없구요.
관심 없는 일에 좀 대충대충 건성건성 하는 경향이 T.T
저는그런 줄도 모르고 도둑이 제발 저린다고
제가 스파를 받아놓고 활동을 열심히 하지 않아서
혹시나 성나셨나 싶었네요..ㅎㅎ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스파를 무상으로 빌리니깐 신경이 참 많이 쓰이네요..ㅎㅎ
활동을 열심히 못하니깐 그게 마음에 짐이 되기도 하구요.
그래서 이제 무상임대 안 받아야되겠다 싶었는데..
연장해주신다니깐 또 ㅎㅎ 신청을 하고 말았네요.

부담가지지말고 활동하세요
검사안해요 ㅋㅋ

글이 실수로 지워져 버려서 다시 씁니다.
제가 오늘 오해를 해서 뜬금없이 글을 남겼어요.ㅎ
저의 잘못 인정합니다.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네 괜찮아요~~
저녁식사 맛있게 하세요^^

그냥 준게 아니고, 임대에요. 무상임대...
착각하시면 안되요.

럭키님이 인기있는 이유가 있네요~^^
스티미언 한분한분 세세히 봐주시는군요~

앗, 댓글 이벤트가 걸린거였군요.. 신경좀 쓸걸;

몰랐쥬?

상상 최선을 다해~야해요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