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여름 밤의 도라지 위스키, 출품작 게시판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한여름 밤의 도라지 위스키, 글쓰기 공모전
응원합니다!

오늘의 큐레이팅으로 선정되어
풀보팅과 리스팀을 드립니다.
(참가하신 모든 분께 소정의 보팅으로 지원하겠습니다)

다들 고고~~
giphy (1).gif

Sort:  

우연히 다른 분의 글에 저를 추천하신 것을 보았습니다. 개인사때문에 경황이 없는 와중에도 마음이 따뜻해지고 너무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저는 참 운이 좋은 사람입니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몇몇 분이 저를 좋게 봐주시고 신경써 주신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어서 그렇습니다. 저는 여신님의 팬입니다. 여신님이 저의 팬이 되어주셔서 영광입니다. 열심히 하고 또 저보다 다른 분들 챙길 수 있는 스티미언 되겠습니다! 늘 감시해 주세요!! ^&^

ㅎㅎㅎㅎ
운이 좋은게 아니라 글이 좋은 거죠.
늘 지켜볼게요^^(사실은 댓글 달기 전부터. 보팅도 시작하기 아주 오래 전부터 글 봐 왔었어요.ㅎㅎ 몰랐겠지만...ㅎ)
주말 잘 보내세요^^

아 이게 뭐야 ㅋㅋㅋㅋ
슝~

고고 슝~~~~~ㅋㅋㅋㅋㅋ

아~~~~~~~~~~ 날아간다~~~~~~~~~~~~~~~ 글써야는데 말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96.10
ETH 3122.17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