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in #kr5 years ago (edited)

시즌 1의 1등 상금이 도착했습니다.

게임의 1도 모르는 사람이 1등을 할수 있게 도와주신 많은 분들 감사합니다.

언제나 친절하게 도움을 주시는 @jayplayco
저의 스몬 개인지도쌤 @fenrir78
스몬 배틀 전략팀장 @ayogom
천재 스모너 @marabara

뒤에서 묵묵히 보팅으로 스모너들에게 힘을 실어주시는 @abdullar
뉴비들 뒤에서 언제나 도움을 주시는 @woo7739

스팀잇의 여러가지 재미를 위해 개발에 밤잠 안 주무시는 천재 개발자 @wonsama
스팀잇에 새로운 노래방 문화를 가져오신 @newbijohn
뉴비 지원하시는 엄청난 에너자이저 @bbooaae
저따라 카드 사고 이벤트 하고 게임하느라 잠도 못자는 @kibumh

이렇게 10분에게 상금 100스달을 나눠 보내드립니다.
작지만 저의 마음을 받아주세요^^

(고마운 분이 더더 많지만 다음에 또 1등 하면 그때 나누겠습니다^^ ㅋㅋㅋ)

모두들 감사합니다.

참, 카드팩도 모두 발송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좋은게 나왔으면 좋겠네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360 Encouragement: Do You Know What Your Skills, Strengths, Gifts, & Abilities Are?

Watch On DTube Amazingly Gifted We all have amazing ...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bji1203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ji1203님의 SteemMonsters) 퀘스트 갱신이 1시간 남았습니다..!

...ㅋㅋㅋ
Standard 룰일때 RATING 올리고 싶은데,
부스트 팩 받는 재미때문에 참는중..
아 참, lucky2님께 받은 부스트 팩 스크린샷 못찍고 넘어가버렸네요 ㅠㅠ

카드는 요렇게 나왔다는
등급은 안좋지만 알짜배...

1등 하신거 축하드려요~!!
많이 베풀어주시니 그만큼 행운이 오시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

럭키님의 멋진 행보 응원합니다

응원 항상 감사합니다^^

와~~천사 누님^^

ㅋㅋㅋㅋㅋㅋㅋ
헐..감사합니다.

아름다운 큰손님 존경합니다~

모두들 축하드려요~
전 보클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보클은 사랑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스팀잇 정말 사랑이네요.
훈훈한 내용& 나눔까지^^

언제젠가 저도 더 많은 분들과 이런 저런 행복한 나눔 기대해봅니다.
주말 행복하세요.

ㅎㅎ네,
원래 스팀잇이 이렇게 훈훈한 곳인데
요즘 시세가 좀 안좋아서.ㅋㅋㅋㅋ
곧 활활 타오를거라 믿습니다.

럭키행님.ㅋㅋㅋ
다른분들은 이유가 그런대로 다 있는데
전 좀~~~ㅋㅋㅋ 이거 편애하시는거 티나잖아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이거 쟁여놨다가...
좋은일할때 잘 쓰겠습니다.

사랑해요 럭키행님~~ ㅋ

ㅋㅋㅋ티 좀 나면 어때요.ㅋㅋㅋ
내맘인데.ㅋㅋㅋㅋㅋ

행님 사랑합니다.
내 스팀잇에서 행님만난건
난 참 운이 좋은 사람이란 생각이 듭니다.
그럼 앞으로 좀 티좀 내볼까요~~~
혹시자매 아냐?? 이런 생각 들정도로
행님이 언니!! 나 동생!! ㅋㅋㅋㅋㅋ

10분 정말 감사드리고 lucky님 짱짱입니다!
스몬 파이팅

화이팅!!!

본인의 상금을 아낌없이 나눠주는 마음씨...
오늘 스팀잇에서 천사를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보클 완료~
축하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9940.43
ETH 2988.79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