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밈밈밈이 제일 매미소리에 가깝네요~ㅎ 럭키님
궁금한게 있는데요 마스터노드는 월 이자지급이
몇%인가요? 펀디엑스는 월7%던데요 비교점
하려구요

펀디엑스는 모르겠구요.
왠만한 마스터노드코인 다 망했어요.
아예 쳐다도 보지 마세요.ㅠㅠ
이자 지급이 문제가 아니고
저 일억오천 정도 투자한거(1월쯤)
지금 천오백만원 됐어요.
ㅋㅋㅋㅋㅋㅋ(먼지코인이라고 불러요.ㅠㅠ)
매달 수익은 나오는데 원금이 먼지가 돼가서 슬퍼요.
다시는 안할겁니다.
(저 고바이트2개,불왁,도쿠2개,비보 이렇게 가지고 있어요.)

코인가격오르면 수익 다시오르는거 아닌가요?
비츠코인이라고 사이트 있길래 그런건가
궁금해서 질문한겁니다

저도 그 사이트 이용합니다.
코인 가격 오르면 같이 오르는건 맞는데
내릴땐 두배로 떨어지고
오를땐 반밖에 안올라요.....
이더로 투자했는데
이더로 가지고 있는것보다 너무 너무 손해가 났어요.

마노보다는 스팀이 백배 낫습니다.
마노쪽으로는 안보시면 합니다.
(우량주 위주로 하시는것이 좋아요.
저도 이자보고 마노 했다가.....
잘못 생각한거죠....
수익률에 혹해서......
원금 손실을 생각 못했어요.)

그런데 또 한편으로는
지금 너무 떨어져서
지금 투자하시면 손해는 안볼거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정말 권해드리고 싶지가 않네요.
암호화폐 얼마나 투자하시는 분인지 몰라
더 깊게는 말씀 못드리겠고....

지금 저의 소견은 스팀, 이오스...
비트코인,이더리움....이정도입니다.
(단타 아니고 장투라면요.....)

자세한 설명감사합니다~
이해가 완전히 됐어요~ ㅎㅎ
스팀쪽을 높게 보시는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넵!!!안녕히 주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8576.55
ETH 2982.4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