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도서관에 왔다가 놀라고 또 놀랍니다.

in #kr5 years ago

대학 졸업하고 처음인 것 같은데,

과거 도서관 다닐시절 고시 포스의 노땅 아저씨들이 제법 많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오늘 보니 그들이 저보다 다들 어렸구나! 하는 사실에 놀라고

노트북 전용 열람실이 있어 자유롭게 인터넷을 하면서 놀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랬습니다.

이제 주말 마다 일하는 척 와야 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레스비 캔커피가 5백원 하는 것에 놀랐습니다. 바로 앞 편의점이 8백원인데...

끝으로 자리는 전부 지정석이네요.
들어갈때 예약하고 앉는 식의...
회원 가입했습니다 ㅎㅎ

Sort:  

도서관에 일하러 가즈아ㅎㅎㅎ

도서관에서 놀다가
집에가서는 주말에도 일하는 코스프레? ㅋㅋ

도서관을 이제 이용해보신거에 더 놀랐습니다. ㅋㅋ

그러게요.
헝그리 정신이 없어진것 같습니다.
가끔 까페서 폼잡고
스팀잇 한적은 있어도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헝그리 정신. 진짜 오랜만입니다. ㅋㅋㅋㅋ

새로운 세상이군요 ㅋ 레쓰비 5백원 ㅋ

초록 매실도 5백원 하네요 ㅎㅎ

그 고시 노땅 분위기 풍기며 공부하던 젊은 시절이 그립네요 ㅎ

Hi @luckystrike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03 which ranks you at #929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41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87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