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D

in #kr5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하면서 가장 보람된 순간인 것 같습니다. ㅋㅋ
마켓컬리 친구추천 이벤트에 총 4분이 도와주셔서 총 25000원의 적립금을 쌓았습니다~ 와우!!
(한달에 2명 이상 추천시 5000원 추가 적립, 3월 3분, 4월 1분)

마켓컬리는 첫 주문은 무료배송이라,
약 24300원치의 장보기를 오늘 했고 내일 새벽 배송 예정입니다 :D

샐러드랑 탄산수는 내일 출근할 때 가지고 가야 겠네요 ㅋㅋㅋ
(이번에 보니 추천인 적립금으로 매달 수백만원씩 모으는 분들도 계시더라는 ㅎㄷㄷㄷ)
image.png

샐러드 개봉 후기는 내일 ^^
편안한 밤 되세요~

Sort:  

오 맛난거 많이 사셨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와 수백만원씩.. 거의 살림을 차리겠는걸요..ㅋㅋ

에궁 그런 이벤트가 있었는줄 몰랐네요ㅎ담번에 제가 도울일이 있다면 그땐 빨리 달려오겠슴돠!!!^^/

주문하면 정말 다음날 새벽에 바로 배달 되는게 신기하더라구요.
특히 미역국 간편하고 좋네요.ㅎㅎ

Hi @luckystrike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08 which ranks you at #661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22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38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2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