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우리가 그 무엇도 시도할 용기가 없다면 인생은 무슨 의미를 갖겠는가?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지방으로 출장 갔다 기차역에서 우연히 마주친 광고 문구 입니다.

만약 우리가 그 무엇도 시도할 용기가 없다면 인생은 무슨 의미를 갖겠는가?

20180622_180220.jpg

그때 그랬다면,
그거 할껄 그랬네...
나 그거 생각했는데!!

등등 아마 다들 한번쯤 이런 영양가 없는 말을 내뱉어 본 경험이 있을 것 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risk 관리라는 자기 합리화로 결국은 생각하는 것들의 대부분을 실행에 옮기지 않습니다.

오늘 기차역에서 느끼는 바가 컸는데,

세상은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동전 들고 다니는 사람은 거의 없고, 현금도 솔직히 필요 없는 시대 입니다.

자판기도 이제 카드 결제...
20180622_115840_695.jpg

5년 후, 스팀페이로 자판기 음료수 사먹는 시대가 됐을때!

아~ 그때 파워업 할껄 하실래요?

이번주 부터, 스파업 인증시 보팅해 드리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말도 안되는 헐값에 던지지 마시고 파워업 하시길 ^^
(지나간 파워업은 인정 안됩니다)

https://steemit.com/busy/@luckystrikes/3xgvt

  • 10스파 이상 : 보팅 파워 10% ($0.4 이상)
  • 100스파 이상 : 보팅 파워 50% ($2.0 이상)
  • 1000스파 이상 : Full 보팅 ($4.0 이상)

끝으로 사진 찍다 옆에 있는 다른 광고 문구도 괜찮아 끝 인사로 대신합니다 :)

인생의 고통은 지나가 버리지만, 아름다움은 영원히 남는다.

STEEM Forever!!

20180622_180644.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스팀 포웨버!!! 빗썸 승자님 ㅜㅠ 왜난그때 빼지 못했는가... 속상....

승자라니요
2천원 이상에서 스팀 샀는데 ㅜㅜ

멋진 말들이네요ㅎㅎ
원래 이런 위기에서 사는 사람이 승자!

네드가 파워 다운중이네요.
초치는데는 한가락 하는듯 ㅜㅜ

울림을 주는 문구들이네요!! 멋진 이벤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You got a 2.95% upvote from @upme thanks to @luckystrikes! Send at least 3 SBD or 3 STEEM to get upvote for next round. Delegate STEEM POWER and start earning 100% daily payouts ( no commission ).

"그때 파워업 할껄 하실래요?" 라는 말과 자판기 사진을 보니 파워 음료가 생각나네요. ㅎㅎ 파워업 하러 갑니다.

파워업!!!!!!!!!
얼른 가세욧 ㅋ

스팀페이가 자판기에서 되면.. 진짜 스팀 백배는 가겠네요.

  • 스파업 이벤트 감사합니다! 저도 그 이후로도 추가해서 추가량 천 넘겼어요. 이제 저도 이런 이벤트 하나 해야 하나 생각중입니다.

주사위 굴려 나온 눈금 만큼 스파업!! 이벤트
어떤가요? :)

아, 정말 스파업하고 싶네요^^ 죄다 묶여버려 아쉽기만 하네요 ㅎㅎ

저는 최근에 2만스파업을 했는데
중독 이네요.
조급해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조금씩 사 모으세요 ^^

ㅎㅎ 시도해봐야죠...
될때까지...분명 빛을 볼겁니다^^

새로운 기회의 시장이 열렸습니다. 계란을 한 바구니에 담아야 익룡됩니다 ㅋㅋㅋ

누구나 위너가 된다면
좌절이라는 단어가 없겠죠.
엉덩이 무거운 놈이 크게 먹고
가장 어두울 때가 새벽인 법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2177.56
ETH 2918.1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