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른한 주말 오후...미션 임파서블luckystrikes (76)in #kr • 7 years ago TV에서 땡볕 염전에서 일하고 막걸리 한잔하는 모습이 나오는데 갑자기 막걸리가 먹고 싶어졌습니다. 잠시 와이프의 눈치를 보다가 후다닥 편의점 가서 장수 막걸리 Get!!! ㅋ 점심 먹고 막걸리 핑계로 한잔 하고 낮잠 까지 때리면 오늘 미션 Complete!!!! 도전!!! #sct #zzan #sct-kr #sct-freeboard
막걸리 마시기 좋은 날씨네요.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날씨가 넘 좋네요.
막걸리는 항상 전과 함께 먹었던 것 같은데, 그냥 막걸리만 먹어본 적은 또 없는거같네요ㅎㅎ
나른한 분위기 핑계로
어제 먹다 남은 매운족발을 안주로 한잔 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