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출금이 이렇게 살 떨려서야...!!!

in #kr5 years ago (edited)

숫자로만 보던 거래소 자산...
내 지갑에 한번 박아(?)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매도 대기 물량만 빼고 입금해 봤습니다.

스팀은 매번 느끼는 거지만
입출금에 길어야 1분!!!

속도만큼은 짱입니다!!!
20190908_113148.jpg

그런데 아이디에 오타가 있다거나 했다면
영원히 찾을 방법이 없습니다.
제 경우도 @luckystrike 라는 계정이 있어서 s 하나
빼는 순간
그때 송금 STEEM 영원히 빠이빠이...!!

소액일때는 똥 밟았다 하면되겠지만
오입금, 비밀번호 분실 등의 대안은 기술적으로
구현이 불가능한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파워다운 기간이 5주 정도만 되어도
당장 파워업 할텐데
13주는 길어도 너무 기네요 ㅠ

Sort:  

재밌네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진짜 조심조심해야되죠. 저는 한번 메모를 안붙였다가 스팀 날린적 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많은 경우에 메모를 붙여야 하나 보죠?

보통 거래소에 입급할때는 붙여야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알려줘서 고마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여태까지는 입출금에 대해서
실수는 없었지만 확실히 주의해야죠;;

맞아요.. 그래도 스팀은 주소가 곧 아이디라 다른 암호화폐에 비해 오타율이 좀 적긴 하죠ㅎㅎㅎ

다행히 저는 비슷한 아이디가 없어서 실수할 확률이 적네요.

@blockchainstudio님이 파워다운 기간 줄이라고 잘 얘기해놨다고 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무섭긴 하죠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