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ICO is start... No!, Trading is started. EOS의 ICO가 시작되었.. 아니요, 사실상 거래가 시작되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udorum 입니다.

위 이미지는 EOS ICO의 진행 상황입니다.
너무나도 감탄스러운 나머지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EOS의 ICO에 대해서 우선 간단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시작 첫날(오늘)부터 5일간 #0 이라고 부릅니다.

  • 이더리움을 전송해서 사람들이 ICO에 참여합니다.
  • 5일 뒤에 2억개의 EOS 토큰을(#0에 개인이 전송한 이더리움의 갯수)/(#0에 전송된 이더리움 갯수) 나눠서 분배합니다.

그리고 350일간 #1 ... #350

  • 이더리움을 전송해서 사람들이 ICO에 참여합니다.
  • 23시간 뒤에 200만개의 EOS 토큰을(n일차에 개인이 전송한 이더리움의 갯수)/(n일차에 전송된 이더리움 갯수) 나눠서 분배합니다.

그리고 이 정보를 공개..

  • 모든 참여자들이 받게 될 EOS의 갯수를 #0 부터 #350까지 전부 실시간으로 표시합니다.
  • 지금 글쓰기 직전의 순간에 저는 0일차에 넣은 2ETH으로 8900개를 받고 2일차에 넣은 0.1ETH으로 8200개를 받는군요.

어?! 이건 가격 아닌가요?

  • 사실상 이미 가격이 결정되고 있습니다.
  • ICO가 시작함과 동시에 이미 거래가 시작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엄청나 마케팅 능력에 감탄합니다.

ICO 시작과 동시에 사실상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EOS ICO 상황을 잠시 안내해드렸습니다.
정말, 엄청난 마케팅 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마케팅 능력을 따라가는 EOS가 되어주었으면 좋겠네요.

EOS ICO는 어떻게 참여하나요?

  • https://eos.io 사이트에서 안내사항을 읽어 보세요.
    • 이더리움을 충분히 구매해주세요.
    • 크롬과, 메타마스크라는 확장프로그램을 통해서 간편하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셨으면, https://eos.io/distribution 에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그럼 전, 내일의 예비군을 위해서 이만 잠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전 이해하기가 힘들에요..
ㅠㅠ
n/1이라는건 알겠는데..ㅋㅋ 그래서 전 그냥그냥 그때그때 넣으려고요^^
전략따윈 없습니다.ㅠㅠ

좋은 글 감사합니다

나중에 되는 걸 미리 넣을 수 있다는 거지요? 그러면 결국 어느정도 균등하게 배분이 되겠네요. 그리고 토큰 수는 계속 줄어 드는 거잖아요 결국

가상화폐의 세계는 정말 놀랍네요 🍑

Thanks, I'll try it now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잘 읽었습니다! 잘 모르는 개념들이긴 하지만 글 리스팀해놓고 내일 한 번 도전해봐야겠네요... 좋은 글 감사해요 :) 예비군 잘 다녀오시길 ㅠ

감사합니다~ ico도 점점 신기하게 진행되네요

어려운 개념들이라 제대로 이해는 하지 못했지만 유익해보입니다 ㅎㅎ !

0.1 ETH를 보내고 8200개를 받고 2 ETH를 보내고 8900 개를 받는게 이해가가지 않습니다.

회차에 분배되는 EOS의 양/(회차에 내가 참여한 이더리움의 양 / 회차에 참여한 전체 이더리움의 양)

입니다!

usim님께서 잘 설명해주셨네요.
넵, 저런식으로 회차별로 나눠져 받게 되는거라서

어느 회차에 들어가느냐에 따라서도 받게 되는 EOS의 양이 달라집니다.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설명해주신거 같애요!!
짱짱!!!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2.78
ETH 3014.9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