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번째 글 : 고사리 같은 손으로 응원한 평창올림픽!

in #kr6 years ago

대문용.JPG


안녕하세요!! @luvmin입니다.

오늘 오전에 토익시험을 보고 왔습니다!!

이번 토익은 듣기는 기분 좋게 술술 풀었는데

part7이 흠.. 너무 아쉽습니다.

뭐.. 결과를 알 수는 없지만 조금 더 노력하는 걸로 ㅎㅎ..


이렇게 토익시험을 보고 수고했다는 느낌으로 집에서 치킨이나 먹으려고

교촌치킨에서 직접 치킨을 사가지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집 앞 유치원에서 아이들이 걸어놓은 응원메시지가 있길래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싶어 찍어 왔습니다 :D

IMG_2524 - 복사본.JPG

현수막으로 되어있어서 쪼금 길이가 더 긴데 아주머니들이 얘기를

나누고 계셔서 이렇게 밖에 못찍었네요 헿



요즘 평창올림픽에 진행하는 방송을 보고 있으면

메달을 따지 못하거나 또한 좋은 성적을 거둔 외국 선수들에게

욕이나 비판을 하는 경우가 종종 눈에 띕니다.

2.PNG

3.PNG

이런식으로 말이지요.

참.. 그들의 머릿속이 궁금해집니다.

수고했다고, 잘했다고, 멋진 경기 보여줘서 고맙다고

응원을 보내도 부족할 선수들에게 욕설이라니...

앞으로 올림픽의 폐막식까지 2주정도 남았는데

이런 사람들이 전부!! 사라지기를 기원하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겟습니다!!


지금까지 @luvmin이였습니다!

내일은 오늘보다 더 춥다고하니

다들 몸조심하시길 바랍니다 :D

Sort:  

토익시험 잘 보셨나요? 아이들 응원이 귀엽네요

하하... 토익은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이들의 순수한 응원이 느껴지네요^^

ㅎㅎ 너무 귀엽더라구요!

ㅋㅋㅋㅋ 유치원 아이들 응원 글씨가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그리고 저런 욕하는 댓글들 보면 저도 눈살이 많이 찌푸려져요
마음이 얼마나 베베 꼬였길래 최선을 다 한 선수들에게 저리 나쁜 소리를 해대는지...ㅋㅋ

안타깝죠..ㅠ 극소수라 하더라도 말이지요

맞아요 모든 선수들은 박수받아야 한다고생각합니다! 👏👏

저희라도 열심히 응원해요!!

어른들이 참 아이들만 못하죠.
그들도 나름 열심히 하고 최선을 다했는데 비난은 좀 그래요.
직접 하는 사람과 티비로 보는 사람은 차이가 있으니깐요.

맞아요.. 4년간의 선수들의 노력이 들어나는 장소에서 ㅠ

스포츠정신이 부족하군요.... 보기 안좋네유 ㅠㅠ

맞아요.. 정말 화가난답니다 ㅠ

올림픽이 국가간의 경쟁이나 메달의 색보다는 선수의 땀과 노력이 빛나는 자리가 되었음 하네요ㅎㅎ

맞아요! 메달의 연연하기 보다는 4년간 열심히 이 순간을 위해 노력한 선수들에게
먼저 응원을 해주어야죠!

저렇게 댓글 단 사람들도
저 그림을 그린 아이들 처럼 순순한 적이 있었을텐데
참 ... 참... 그래요 ㅎㅎㅎㅎ

그러게나 말이에요!!

경기를 위해서 피땀흘린 선수들의 노력을 무시해버리다니..
저 글들을 선수들이 본다면 얼마나 속상할지 ㅠㅠ
덕분에 귀여운 응원 현수막 잘 보고 갑니다 ㅎㅎ
소통하고 지내요~ 팔로우 하고 가요!

아이쿠 귀여워라- :)
아이들만도 못 한 어른들이 있지요 ㅠㅠ
토익 점수가 잘 나오길 바랍니다!! 열심히 사시는 모습이 멋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87.45
ETH 2890.35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