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번째 글 : 오목교 맛집! 규카츠 - 이자와 목동점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용.JPG


안녕하세요!! @luvmin입니다 :D

오늘은 설날을 앞두고 시골로 내려가기전에

이렇게 글을 쓰고 가려고 합니다!!


오늘 먹스팀은 규카츠!

전부터 한번 꼭 먹어보고 싶었던 메뉴인데

오늘에 와서야 먹어보게 되네요 :D

IMG_2751.JPG

..음 사진 상태가 심히 좋지 않네요 ㅎ

바로 안으로 들어가 보죠!

8.jpg

깔끔 깔끔

메뉴판은 다음과 같아요!

IMG_2641.JPG

먼저 술부터 :D

IMG_2655.JPG

메인 메뉴인 규카츠! 가격이 쪼금 나가지만 그래도 기대가 되요!

곱빼기 격인 규카츠 더블도 있네요

IMG_2662.JPG

3번째 페이지는 덮밥 위주의 메뉴가 나와있구요

주메뉴는 이 정도 였구 부메뉴로는

  • 소고기 튀김 : 4000원

  • 바질라멘 : 8500원

  • 차슈바질라멘 : 10500원

정도가 있습니다. 물론 사케나 술도 있지만 생략하구요!


저는 규카츠 친구는 스테키동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고나니 이렇게

1.jpg

IMG_2678.JPG

미니화로가 나옵니다!

10.jpg

제 규카츠 정식은 이렇구요

IMG_2683.JPG

친구의 스테키동은 이렇게나오는데..

사진의 초점과 밝기가...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사진을 너무 대충 찍었네요 ㅠㅠ

아무튼 미니화로에 올려볼께요!

IMG_2696.JPG

2.jpg

크.. 비쥬얼이 너무 좋아요!!

IMG_2727.JPG

안익은것 처럼 보이지만 확실히 익었었답니다!

사진처럼 와사비를 올려먹어도 맛있고

사진에는 안나와있지만 소스가 2가지 나오는데

그것만 찍어먹어도 맛이 그만이랍니다!

하지만..

사실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사실

규카츠보다 스테키동이 더 맛있었답니다!


  • 위치!

9.PNG

  • 주소 : 서울 양천구 오목로 337-10 소망빌딩 2층

  • 전화번호 : 02-6080-6757

  •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그럼 지금까지! 먹스팀 @luvmin이였습니다!

다들 즐거운 설되시기를 바랍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맛잏어보여요 으ㅡ땡겨요

ㅎㅎ 시간되신다면 규카츠 꼭 한번 먹어보세요

비쥬얼 장난아니네요...
사진을 잘 찍으셔서 더 맛나보이네요

칭찬감사합니다 !! :)

와 저희동네네요! 항상 이 가게가 입간판도 세워놓고 홍보해서 궁금했는데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오! 정말요?ㅋㅋㅋ 맛은 확실하니 한번 꼭가보세요

헉..비쥬얼 끝판왕입니다.
저도 작년에 오사카갔다가 규카츠 먹어봤는데 너무맛있어서
2판이나 먹었습니다. 고체연료를 4번이나 교환했더니 직원분이
스고이~ 하더군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4번 대단하신데요!?
저도 일본가서 직접 한번또 먹을 예정이에요 ㅋㅋ

크으 넘나 맛나 보이네요 ^^ 깜끔함은 어찌나 깔끔한지 ~~

무척!! 맛이 끝내줬답니다 헿

화로가 눈에 들어오긴 하는데 고체연료라니..
아쉽당
규카츠 저도 계속 먹어보려고 하는데
그다지 기대는 안되더군요
실제 맛은 정확히 어떤가요?
소고기 튀김 구워 먹는 맛?

튀김맛은 솔직히모르겠구요 ㅋㅋ
맛있는 소고기 먹는 맛이에요 ㅋ

어우.... 비주얼은 엄청나게 맛이 있을듯한 비주얼인데... 실제 맛이 궁금합니다..... 일단은 직접 먹어봐야 아는거라..... 주변에 규카츠하는곳이 있는지부터 봐야 하겠습니다.

맛은 보장합니다!! 진짜 맛있어요
다만 양이..쪼금 부족했어요 ㅋㅋ

저도 먹어보고 싶었던 메뉴인데, 마침 집 근처네요. 조만간 찾아가봐야겠습니다.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스테키동도 꼭 한번 먹어보세요 ㅋㅋ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