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번째 글 : 선물받은 니베아 복숭아 립밤 리뷰!!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용.JPG


안녕하세요!! @luvmin입니다~

원래 지금쯤이면 시골에서 글을 쓰고 있어야 했는데

오늘 아침에 출발하기로 했던 것이

아버지가 일이 생기셔서 내일 새벽!에 출발하기로 했답니다 :D

그리고.. 다들 초콜릿 받으셨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오늘은! 얼마전에 일본에 다녀온 친구에게 선물받은

립밤! 림밤을 한번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D

IMG_2898.JPG

제품의 이름은 니베아 복숭아 립밤이구요

일본!에서만 판매를 하고있는 제품이지만..

역시 한국 인터넷 배송은 못구하는게 없어요 ㅎㅎ

IMG_2931.JPG

음.. 뒤에는 뭐.;;

주의사항과 특징이 적혀있겠죠?..

넘어갈께요....

IMG_2939.JPG

평소 니베아 립밤을 사용하는데

디자인에서부터 차이가 있네요 :D

확실히 복숭아 립밤이 더 예쁜것 같아요

IMG_2942.JPG

뚜껑을 열면 이렇게 복숭하 모양으로 립밤이 되어있어요!

IMG_2946.JPG

결론을 내려보자면!

확실히 흔히 사용하는 립밤보다 디자인이 더 예쁘구요

이게 복숭아 립밤이다보니 향이 있는데 이거!

이 향이 복숭아 향일텐데 복숭아향보다

분명히 한번 맡아본 아니 먹어본 향인데 ㅋㅋㅋ

무슨 향인지 설명을 못하겠네요

단점으로는 뚜껑이 모양이 있다보니까

거꾸로 닫으려고 하면 안닫히고 립밤이 손상이 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보통 립밤 보다 보습 효과가 조금 짧은 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luvmin이였습니다 :D

모두 즐거운 연휴 되시기를 바래요!!

Sort:  

향이 좋을 것 같네요~ 뭔가 봄에 어울릴 거 같아요 ; )
지금 쯤 개봉하셨으니, 봄까지도 사용하시겠어요 ㅎㅎ

그럴것같아요 ㅋㅋㅋ

오 립밤 사려고 하고 있었는데 참고해야겠어용!

향이 되게 좋아요!! 추추천

오.... 저는 립밤을 자주 안 사용해서 자주 트는데 ㅠㅠ 이상하게도 이런거 바르는거 엄청 싫어한다는 ㅠㅠ 복숭아 향이라니 달콤한 으음 향이 날듯 하네요 ^^

저도 피부에 뭐 바르거나 하는건 안좋아하지만 입이 너무 심하게 터서요 ㅠㅠ
그래도 이왕바르는거 좋은거 바르려고 해요!!

저런걸 안써봐서 뭐라고 할 말이 없네요. 설 연휴 잘 보내십시요.

보기만해도 복숭아 향이 나네용 ㅎㅎㅎㅎ 분홍분홍 귀여워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80.02
ETH 2945.5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