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번째 글 : 시골의 강아지들 :D

in #kr6 years ago

DQmTbBAnMJaLq1iMbogNhDFMVBU4zKKcFGYrEeAdwrX3teL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luvmin입니다 :D

먼저..

다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오늘은 어제 말했던 대로 시골의 풍경들을 좀 찍어보려고

산책 삼아 산도타고 강도 구경하고 했는데 이것 참..

제 사진 실력이 부족한 탓인지 여러분들께 보여드릴만한 사진이

딱히 없네요 ㅠㅠ

그 대신 돌아다닐때 마다 찍은 강아지 사진들을 이렇게 올려봅니다 :D

IMG_3228.JPG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본 집들 중에

10에 9은 강아지를 기르고 있더라구요 ㅋㅋ

IMG_3070.JPG

흔히 이야기하는 시골개의 정석!

누렁이 백구 등등으로 호칭하는

진돗개도 있었구요

IMG_3359.JPG

이렇게 비닐하우스에서 기르는 강아지도 있고

IMG_3320.JPG

얘는 방금 진돗개랑 따른 개에요 ㅋㅋ

조금 더 어려 보이지요?

IMG_3297.JPG

물론 저희 시골집도 이렇게 기르고 있답니다 :D

이상하게 제가 다가가면 도망치고 그러는데

사진을 찍거나 제가 물러날때는 오히려

가까이 오더라구요 ㅋㅋ

그러다가 손을 뻗으면 또 도망가고


IMG_3113.JPG

위에 사진은 강에 그리고 산에 다녀왔다는 증거!!

IMG_3128.JPG

밑에는 그나마 찍은 사진 중에 나은듯해 보이는것을 올려보았습니다 :D


그럼 지금까지 @luvmin이였습니다.

고향에서 다시 집으로 올라가시는 분들

모두 힘내시기를 바랍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D

The Norwegian Lundehund is the only dog with six toes on each foot.

올해는 안 내려갔는데 덕분에 성묘 대리체험 하는 것 같네요. ㅎㅎ사진을 잘찍으시네요.

칭찬감사합니다!! :D

정말 왜 시골에는 멍멍이들이 많을까요ㅋㅋ
저희 시골에도 멍멍이들 천지ㅎㅎㅎ
근데 저희 시골 개들은 다 묶여있어서 좀 안쓰러워보입니다ㅠㅠㅋㅋ

여기도 멍 저기도 멍 밤에 한마리가 짖기 시작하면 다같이
떼창을 한다는 ㅎㅎ

정말 개가 많네요.

그렇죠 ? ㅋㅋ

강아지들이 소중한 무엇인가를 지키고 있는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고 있네요. 소통하고 싶은 이웃이라서 맞팔 신청하께요. 달러를 통해서 가정,국가경제에 도움되고자 하는 dollar love신입뉴비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00.77
ETH 2949.7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