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번째 글 : 미리하는 200팔로워 기념 이벤트!! (마감)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용.JPG


안녕하세요! @luvmin입니다 :D

저는 오늘 오후 6시 정도에 집에 도착했는데요 :D

오는 도중 저희 앞차가 급정거를 하는 바람에 저희도 따라

급정거를 했는데 다행이 저희는 아무사고가 없었지만

저희 바로 뒷차가 그 뒷차에게 부딪혀서 말그대로 교통사고가

일어났었습니다.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사고는 예고를 하고 오는 것이 아니라

어느순간 갑자기 일어날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번 새기게 되는

계기가 됬네요. 여러분도 꼭 안전운전하세요!!


오늘은! 제목에서도 써놓았다시피 미리하는 200팔로워 이벤트를

할 예정입니다!! 사실 요즘 글만 올리고 다른분들과 소통을 그리

하지 않아 팔로워 수가 정체되고 있는데 그 전부터 계획 했던

이벤트를 하려면 더이상 미룰수 없어 이렇게 글을 씁니다 :D


- 상품

상품1. 후쿠오카에서 살 수 있는 여러분이 원하는 것!!
(가격은 : 20000원 안쪽으로...)

ex) 동전파스 : 10000원, 화장품 : 8000원
일때 동전파스를 2개 구매 가능
동전파스1개 화장품 1개 구매 가능

상품들의 종류들은 예를 들면

1.jpg

이런 식용품들이나

2.jpg

이런 화장품들 또는

4.jpg

이런 인형이나 악세서리 등등도 물론 좋아요!!

저는 이번 여행에서 구마모토와 유후인 하카타 이렇게 3군데에서

머무를 예정이기 때문에 제가 언급한 3지역에서 구입할 수 있는

물건이면 어떠한 것이든 상관없습니다 :D


상품 2. 스달!! 3SD 입니다

스팀달러는 1분만 뽑을 예정입니다 :D

스팀달러는 상품1을 참가해주신분들 또한 참여됩니다 :D


- 참여조건

  1. @luvmin을 팔로우 해야합니다!

  2. 보팅! 1%의 보팅이라도 환영입니다 :D

  3. 상품1의 경우는 댓글로 원하는 상품의 품명을 적어주셔야 합니다
    (가능하다면 사진도 함께..)

  4. 스팀달러의 경우 팔로우 및 보팅을 해주시면 자동참가 입니다 :D

  5. 참가신청은 20일(24:00)까지 받도록 하겠습니다!

  6. 리스팀은 해주시면 저의 사랑을...


주의!

  • 상품1의 경우 물품의 갯수는 제한이 없지만 종류는 2가지로 제한하겠습니다.

  • 스팀달러의 경우 이 글이 페이아웃 되는 시점에 보내 드릴 예정입니다!

  • 상품1의 경우 제 여행이 26일(월)날 마치기 때문에

배송은 그 다음날인 27일 또는 28일날 택배로 보내드리겠습니다 :D

  • 지역이 해외인 경우는 스팀달러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ㅠㅠ

추가내용!

제가 글을 못쓴탓인지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계시네요 ㅠ

상품 1(원하시는 제품)과 상품 2(스달)의 경우

같이 참여가 가능합니다!

다만 상품2(스달)은 팔로우&보팅을 해주시면 자동적으로 참가가 되구요

상품1을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원하시는 상품을

적어주시면 2개 종목다 참가가 되는거에요!!


그럼 지금까지 @luvmin이였습니다 :D

부디..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길...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200팔로우 축하합니다 팔로우.보팅했습니다 상품은 역시 모니모니해도 먹는게 남는거죠 머 ㅎㅎㅎㅎ

어떤 먹을 것을 원하시나요!?!
만약 정하시지 못하신다면 제가 맘대루...
일단 2번 확인했습니다!

22222222222 요 ㅎㅎㅎ ^^

200팔로워 미리 축하드립니다.
실용적인 동전파스 2개 신청해봅니다 ㅎㅎ

1번 : 동전파스 2개 신청 확인했습니다!!
2번(스달)역시 자동 참가 되셨습니다 :D

좋은 이벤트 진행하시네요^^
좋은 이벤트 응원하겠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D
2번(스달) 참여되셨습니다

200팔로축하드리며 이벤참여해봅니다ㅎㅎㅎ

2번(스달)참여 되셧습니다 :D
혹시라도 이후에 1번(원하시는 상품)도 원하신다면
20일까지 적어주세요!

동전파스 선택해보겠습니다ㅎㅎ

오호 200팔로우 너무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쭉쭉 성장하시길 바랄게요!! ㅎㅎ

전 상품 1 ! 자세한건 잘모르겠으나 @luvmin님의 센스라면 뭐든지 오케이입니다! ㅋㅋㅎ

2번(스달)도 참여되셨고!! 1번은 제 선택에 맞기는건가요 ㅋㅋㅋ

흐흐그렇슴돠+-+

200팔로우 축하합니다.
저는 며칠전 일본 같다와서 필요한 게 없네요. ㅎㅎ

ㅎㅎ 2번(스달)참여 되셨습니다 :D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동전파스 두개요~~
즐거운 여행되세요

축하 감사합니다!!
1번 : 동전파스2개
2번(스달)역시 자동 참가되셨습니다 :D

축하드립니다~ 팔보하고 참여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D
2번 참가완료!

저는 해외라서 스달 이벤트만....!!! 200 팔로워 축하드려요!! 부럽습니당~!! 리스팀도 할게요 사랑을...!! ㅋㅋㅋ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리스팀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입니다 :D
2번 참가신청되셨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663.08
ETH 2893.40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