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번째 글 : 운동일기 1일차! // holang2님 켈리그라피!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jpg

@holang2님의 켈리그라피 당첨으로 이런 멋진 대문을 선물받았습니다!!

다시한번 이글을 빌어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후에도 계속해서 켈리그라피 이벤트를 하신다고하니!

관심있는 분은! 팔로우하시고 기회를 잡아보세요!!

다시 인사드립니다 :D @luvmin입니다!!


지난 연휴간에 각종 전과 석화찜 고기 등등으로 인한 먹걸이로 인해

늘어난 체중과 뱃살로 이번주부터 다시 헬스를 시작했습니다!

비록... 이번달 초에 방문하고 이번이 3번째 방문이지만

오늘부터라도 열심히 하면되겠죠 :D

그리고 앞으로 운동하는 날이면 이렇게 본 포스팅과 별도로

오늘 운동하는것에 대해 운동일기를 써보려고합니다 :D

이렇게 말이지요!


1.jpg

일단 운동 인증샷!

  • 런닝머신 총 4km (2km 걷기, 2km 뛰기)

  • 벤치프레스 : 중량50kg - 2set

  • 펙덱플라이 : 중량40kg - 3set

  • 체스트프레스 : 중량50kg - 3set

이정도가 기억나는 기구들이고 그밖에도 2개정도 더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턱걸이도 하긴 했는데

군대에서는 7~8개씩 하곤했는데 지금은 2개도 힘드네요 ㅋㅋㅋ


그럼 지금까지 @luvmin이였습니다 :D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지금 200팔로워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참여못하신 분들은

관심이 생기신다면 이곳을 클릭해 주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싸합니다!!

받으신 새 꽃 대문 너무 간지나요

ㅎㅎㅎ 저도 이제 그럴듯한 대문이!!

운동 열심히 하시네요 ... 저도 해야하는데 ㅋㅋㅋ
블로그에 좋은글들 많은 것 같아서 팔로우 하고가요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릴게요 !
좋은 저녁 되세요 :)

앗! 칭찬감사합니다 :D 저도 팔로우 할께요!!

저도 지난 주 운동을 하지 않아..오늘 갈까...하다가 컴백홈하였는데..
글을 읽으니까 다시 죄책감이 드네요..;;; 화이팅하세용~

하하... 그제 이렇게 운동하고 오늘부터 6일동안 여행을가서 .. 다시 운동이 도루묵이 되어벼렸습니다 ㅠㅠ

운동한다 한다 머릿 속으로는 항상 생각하는데... 실천하기가 힘드네요 ㅋㅋ

저도 가기만 하면 어떻게든 열심히 운동하고 오는데 막상 집에서 헬스장까기가 너무 귀찮아서 ㅋㅋㅋ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짱짱맨 감사합니다!!

와 대문 정말 멋지네요!! ㅎㅎ
제가 다니는 헬스장이랑 같은 런닝 기계인 것 같아요 +_+

ㅋㅋㅋㅋ 대문 칭찬감사합니다!! ddi님도 한번 잘 찾아보세요 _

대문 엄청 잘어울리십니다!ㅋㅋㅋ
연휴이후로 운동 시작하시는분 굉장히 많네요! 화이팅입니다 ㅋㅋ

하하... 작심삼일이네요 결국 또 ㅠㅠ

아아 저도 요즘 늘어나는 살때문에
운동을 다시 시작해야할텐데ㅠㅡㅠ....
라고 말한지가 어언 1년째... ^o^ 하하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똑같은 처지 아니겠습니까 :D
저도 결국 작심삼일이지만 작심삼일을 계속계속 해봐야겠어요 ㅋㅋ

대문이 바뀌었네요..화사한게 보기가 좋습니다.

혹시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아시는지 제가 luvmin님을 추천 할려고 합니다 해보시겠습니까?
여기 참조해시시고 ...
https://steemit.com/kr/@asap999/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1

앗.. 좋은 추천 정말감사합니다!! 그러나 ㅠ 제가 지금 여행중이라서 당분간 여행 포스팅하기도 벅차서요 ㅠㅠ
만약 그이후에 가능하다면 추천해주시면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일단 전 월요일까지 여행이라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