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번째 글 : 일본 3대 성(구마모토 성)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jpg

안녕하세요!! @luvmin입니다 :D

이제 여행도 막바지가 다왔네요 ㅎㅎ

내일까지 여행을 다니고 그 다음날(월요일)은 곧바로 아침 비행기로

귀국하거든요 ㅠㅠ 뭔가 벌써부터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저는 이번 여행에서 고속버스는 산큐패스만 있으면 해당 기간 동안

마음껏 고속버스를 이용하면 될 줄 알았는데 막상 닥치고 보니

산큐패스를 소지하고 있더라도 예매가 필요한 버스는 예약을 하고

버스로 이동해서 돈 대신 산큐패스를 보여주는 것으로 대신 하는 거였거든요.

그때문에 버스시간이 꼬여버려서 거의 3시간 동안 시간을 허비하고 길이 막혀서

4시간이나 버스에 있었더니 녹초가 다 되버렸네요..;


오늘은 구마모토에서 스이겐지 정원이랑 구마모토성을 구경을 했는데

그 중 하나인 구마모토 성을 여러분께 보여드려 합니다 :D

IMG_4593.JPG

사진은 나름 잘나왔다고 생각이드는데 뭔가 성이 작죠?

사실 구마모토성은 작년 지진피해로 인해 대천수각을 비롯한 여러 곳에서

보수공사를 진행 중이 였습니다..

미리 알았더라면 다른 곳을 갔을텐데 말이죠 ㅠ

그 중 그나마 남아있던 장소는 소천수각

그리고 성의 각 축을 담당하는 성루가 있었습니다.

위 사진은 외각의 성루 사진입니다 :D

내일은 다시 하카타역으로 이동해서 구경을 할 예정이랍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사진멋잇네요DQmNpkf6eitQEZNjEL87pkHDq2xp2nEgeKE94KN4CdnpU1Z.gif

일본만의 느낌이 묻어나네요. 보수공사때문에 잘 보지 못해서 아쉬우셨겠네여~ 좋은 여행되세요.

마지막여행도 잘 마무리하고 오시길바랍니다

푸른 하늘과 성, 나뭇가지가 참 잘 어우러지네요- 고즈넉한 일본의 풍경이네요 :) 여행 잘 다녀오세요~

이제 봄날씨네요.
^^가볍게 스트레칭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994.03
ETH 2917.97
USDT 1.00
SBD 3.62